시트러스바이트, ‘시오럼’으로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 쇄신

새로운 브랜드, 혁신과 엔지니어링 핵심 역량에 새롭게 초점을 맞춰

뉴스 제공
Theorem, LLC.
2019-03-21 16:50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포춘 500대 기업에 혁신 및 엔지니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 시트러스바이트(Citrusbyte)가 19일부터 시오럼(Theorem)이라는 새로운 상호명으로 사업을 펼치게 된다.

새로운 회사명은 세계 최대 규모의 기업들에게 변화를 도모하는 혁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장기 비전 및 전략과 더불어 회사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바꾸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시오럼의 CEO인 브래디 브림-디포레스트(Brady Brim-DeForest)는 “시오럼이라는 명칭은 지난12년 동안 구축되어 온 기업을 대변하고 있다”며 “이는 우리가 누구인가를 재정의하는 것이 아니고 우리 브랜드가 그 동안 이루어온 것을 정확히 반영할 수 있게 하려는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비즈니스 혁신의 중요한 동기요인으로 사람과 문화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우리의 새로운 아이덴티티에 반영되어 있다”며 “시오럼이라는 명칭은 수학적인 컴퓨터 과학을 기반으로 한 우리 조직의 DNA를 다시 연결시키는 것에 관한 것이며 반복적인 가설 중심의 프로세스를 명쾌하게 포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시오럼은 오로지 거듭되는 변화가 있는 세상을 만드는 새로운 유형의 컨설팅 기업으로 기술과 사람과 열정과 과학적 프로세스를 결합시켜 복잡한 문제에 대한 해법의 혁신과 설계, 수단, 개발을 도모하고 제시함으로써 고객들을 지원하고 있다. 주요 고객으로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애플, AT&T, 캐터필라(Caterpillar), 퍼스트 아메리칸(First American)과 구글 등이 있다.

새로운 브랜드 명칭 이외에도 회사는 시각적 아이덴티티 시스템을 종합적으로 업데이트해 선보이고 새로운 로고와 웹사이트를 완성시키게 된다.

설립자이자 서비스 제공 부문을 맡고 있는 윌 제섭(Will Jessup)은 “우리 브랜드는 품질과 전문성 그리고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세계에서 가장 큰 혁신 지향 기업들과 장기적으로 관계를 구축해온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새로운 아이덴티티는 오로지 우리의 사업을 추진해나가는 핵심 가치를 강화하는 것이며 고객들은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과 마찬가지로 여전히 파트너십 중심의 훌륭한 경험을 얻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오늘 발표된 내용 중에는 회사가 새롭게 추진하는 혁신 파트너 프로그램도 있는데 이 프로그램은 새로운 기회와 기존의 기회를 이끌어내 결집시켜 가치를 부여하고 수익화하는데 도움이 될 파트너들의 새롭고 확고한 수단들과 함께 회사의 상호 보완적이고 추가적인 서비스 제품을 확대, 성장시키게 된다.

시오럼(Theorem) 개요

시오럼[Theorem, 종전 명칭 시트러스바이트(Citrusbyte)]은 혁신 및 엔지니어링 기업으로 고객들에게 제품 전략, 엔지니어링, 설계 및 문화에 관해 조언을 제공하는 한편 고객들과 협력해 이들이 겪는 가장 복잡한 문제에 대한 기술 중심의 솔루션을 구축하여 제시하고 있다. 시오럼은 결과가 가장 중요할 경우에 고객들의 선택을 받았고 변화의 중재자 역할을 하면서 기술뿐만 아니라 사람이나 프로세스 및 리더십이 관련된 전환을 추진하고 있다. 2007년에 설립되어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시오럼의 엔지니어, 설계자, 기술자, 연구자, 전략가 및 자문가들로 이루어진 글로벌 팀은 소비자 가전, 자동차, 제조업, 서플라이 체인, 의료, 재무 및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산업부문 전반에 거쳐 깊이 있는 전문지식으로 무장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 www.theorem.co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1900500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heorem.co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시오럼(Theorem)
앤드류 우파(Andrew Upah)
홍보담당
press@theorem.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