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오렌지라이프와 2차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에티켓 캠페인 진행

깨끗한 게임 환경 조성 위한 모바일 게임 에티켓 캠페인

재미와 공감 담은 문구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에티켓 전파

뉴스 제공
펍지
2019-03-25 13:48
서울--(뉴스와이어)--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오렌지라이프와 함께 2차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에티켓 캠페인을 25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월 진행된 배틀그라운드 X 오렌지라이프 모바일 게임 에티켓 캠페인에 대한 유저들의 긍정적 반응에 힘입어 추가 기획됐다.

펍지주식회사는 1차와 동일하게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로딩 화면에서 게임 에티켓 내용을 전달한다. ‘보이스 채팅 중 욕설 시 생존 확률이 떨어집니다’, ‘상호 간의 존중과 배려만이 치킨을 부릅니다’ 등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저가 충분히 공감하면서도 재미있게 받아들일 수 있는 문구가 노출된다.

펍지주식회사와 오렌지라이프는 2018년 11월 공동 마케팅 관련 협약을 체결하고 모바일 게임 에티켓 캠페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오렌지라이프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렌지라이프 공식 이벤트 페이지: http://www.orange-event.kr/battlegrounds

웹사이트: http://www.playbattleground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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