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Y.INFO, 히타치 해커 마라톤 성황리 종료

SCRY.INFO 블록체인과 일본 히타치, 해커 마라톤 대회 주최

중국·일본·한국·싱가포르의 4개 국가 및 7개 도시의 개발자와 대학생들이 모여 총 15팀이 ‘금융+블록체인’이라는 주제로 각자의 실력 발휘

뉴스 제공
SCRY.INFO
2019-03-26 11:00
싱가포르--(뉴스와이어)--scry.info는 기술 제공 파트너로서 주최자인 히타치와 함께 상하이 Xnode ZhangJiang 공간에서 히타치 해커 마라톤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중국, 일본, 한국, 싱가포르의 4개 국가 및 7개 도시의 개발자와 대학생들이 모여 총 15팀이 ‘금융+블록체인’이라는 주제로 각자의 실력을 발휘하였다.

이번 대회에서 scry.info는 모든 개발자들에게 scry.info 프로토콜 레이어 기반으로 한 개발 환경을 지원하여 개발자들은 scry.info가 통합한 SDK 패키지를 통해 신속히 이더리움에서 DApps을 구축할 수 있었고 블록체인 응용 개발의 통합 및 효율성을 실현하였다.

이번 대회는 scry프로토콜 레이어 코드가 처음으로 외부에 공개되었다. 이번 해커톤의 요청에 의해 scry는 개발자들에게 안정적인 개발 환경과 코드를 제공하였다. 또한 scry.info의 프로토콜 레이어가 처음으로 개발자들에게 소스를 오픈하면서 scry.info의 뛰어난 기술 실력으로 개발 고수들의 도전에서 이미 검증받았으며 블록체인 환경에서 그들의 아이디어를 성공적으로 실현할 수 있게 도와줬다.

최종 프리젠테이션에서 다양한 창의적인 작품들이 많이 나왔다. 그중 스마트 장비를 통해 얼굴 인식 및 동적 인식으로 사람의 행위를 판단하고 scry.info를 통해 스트리밍 데이터를 세탁, 저장, 호출하여 사람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IOT장비와 결합하여 자동적으로 병원에서 나온 환자의 건강 검진 데이터를 얻을 수 있으며 스마트 계약으로 보험 처리를 하는 작품은 블록체인에 증거를 기록하여 데이터의 진실성을 확정하는 전제에서 AI를 중재한다.

또한 항공 보험은 API를 통해 항공 테이터를 얻어 비행시간이 딜레이 될 시 신속히 스마트 계약으로 실시간 배상받을 수 있는 혁신적이고 실용성이 높은 블록체인 작품이다. 대회에서 빅 테이터, IOT, AI 등 기술과 블록체인과 융합하여 개인 및 기업에 대한 서비스의 개념을 바꿔줬다.

대회가 끝날 무렵에 Pyxis, 쾅랑, Waves, 쑈밍, Group 2의 네 팀은 이번 해커톤에서 일등, 이등, 삼등 및 히타치 상을 차지하면서 히타치에서 제공한 상금과 scry.info에서 제공한(scry.info) DDD와 스쿠터를 받았다.

원만한 해커톤을 마치면서 모든 참가자들은 이번 대회를 높은 평가를 주었다. 이번 해커톤을 계기로 하여 scry의 뛰어난 개발 환경도 공개하였고 공동으로 주최한 업체들도 행사 후 보다 더 긴밀한 협력 욕망을 보여줬다.

scry는 블록체인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블록체인 기반으로 된 아름다운 미래를 계속 탐색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Scry.info 개요

Scry.info는 확장 가능한 오픈소스 프로토콜로써, 수집, 정리, 전략분석, 리얼 데이터 검증과 예측이 가능하며 블록체인 스마트 계약의 광범위 사용을 위한 조건을 창조한다. scry.info는 개발자/개인 등 블록체인 커뮤니티를 통해 위임한 오픈 소스 프로토콜로를 사용할 수 있다. 개발자는 scry.info 프로토콜 공식 로그인 시스템을 통해 데이터 서비스 집합인 API를 만든 후 데이터 소스를 선택하여 scry Data Referendum를 하면서 조회된 모든 블록체인 데이터의 진실성을 보증한다.

웹사이트: https://scry.info

연락처

SCRY.INFO 홍보대행
탕커투어
Jacky Lee
+82-10-3256-88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