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보, 성황리에 한국 크라우드 펀딩 종료

크라우디에서 약 6000만원의 후원금액 달성, 성공적으로 프로젝트 마무리

SXSW 트레이드쇼에 참가, 관람객들의 주목 한 몸에 받아

뉴스 제공
쓰리아이
2019-03-27 09:30
서울--(뉴스와이어)--(주)쓰리아이의 피보(Pivo)가 한국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아 성공적으로 크라우드 펀딩을 마쳤다.

‘크라우디(Crowdy)’를 통해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2월 19일부터 3월 14일까지 24일간 진행되었으며 477명의 참여자들에게 약 6000만원의 후원을 받았다. 피보는 캠페인 오픈 7분만에 목표금액 100%를 달성하며 역대 크라우디 캠페인들 중 최단시간 내 목표율 달성, 펀딩 최고금액이라는 유래없는 기록을 남겼다.

피보는 스마트폰과 결합하여 누구나 편하게 자신만의 개성있는 사진 및 동영상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결합 상품이다. 앞선 ‘킥스타터(Kickstarter)’ 펀딩 프로젝트 진행 당시 이미 많은 국내 소비자들과 비즈니스 파트너들에게 러브콜을 받으며 펀딩 성공을 예견하기도 했다.

피보에 대한 관심은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겁다. 3월 10일부터 13일까지 미국 남부 텍사스주 오스틴에서 개최된 ‘사우스 바이 사우스 웨스트(SXSW)’ 트레이드쇼에서 제품이 선보여졌다. 전시회장에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본 관람객들은 기능이 매우 만족스러워 가격에 구애없이 구매할 의사가 있다며 어서 빨리 피보를 일반 유통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표했다.

쓰리아이 정지욱 대표는 “짧은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크라우디에서 많은 후원을 받아 기쁘다. 한국 소비자뿐 아니라 전세계 소비자들이 편하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 크라우드펀딩은 종료되었지만, 인디고고(Indiegogo)에서는 피보의 크라우드 펀딩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

쓰리아이 개요

쓰리아이는 국내 최초로 부동산 가상현실(VR) 솔루션을 개발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2016년 창업하였다. 360VR 제작과 관련된 핵심기술을 ETRI와 공동 개발하여 특허권을 확보하고 있는 원천 기술이 강한 회사이다. 또한 가상현실을 제작하고 호스팅 할 수 있는 클라우드 플랫폼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인디고고: http://www.indiegogo.com/projects/pivo-get-insanel...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getpivo/

웹사이트: https://www.3i.ai/

연락처

쓰리아이
홍보팀
고나영
010-2556-374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