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봄 내음을 그대로 담아낸 프리미엄 ‘스프링 티’ 프로모션 실시

‘알라메종 델리’, 타바론 핸드메이드 꿀과 함께 향긋한 꽃차 3종 선보여

금액 추가 시 디저트 마카롱 함께 제공

뉴스 제공
서울드래곤시티
2019-03-28 09:03
서울--(뉴스와이어)--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 ‘알라메종 델리(A La Maison Deli)’가 국화꽃·구절초·조팝나무꽃으로 봄내음을 그대로 담아낸 프리미엄 ‘스프링 티’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스프링 티’ 프로모션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알라메종 델리’에서 만날 수 있다. 실내에서도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향긋한 차로 여유 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된 ‘스프링 티’ 프로모션에서는 봄꽃의 대표 명사인 순백의 조팝나무꽃을 비롯하여 국화꽃·구절초가 들어간 총 세 가지 종류의 차를 만날 수 있다. 각 꽃의 향, 고유의 색과 맛을 고스란히 담아 오감이 즐거울 뿐만 아니라 머리를 맑게 해주며 겨울철 누적된 피로를 완화시켜 주는 데에도 효과적이다.

‘알라메종 델리’는 ‘스프링 티’를 보다 달콤하게 마실 수 있도록 뉴욕 프리미엄 티 브랜드인 타바론이 48시간 동안 저온숙성 시켜 만든 핸드메이드 ‘타바론 꿀’을 별도 제공한다. 1000원 추가 시 ‘알라메종 델리’의 대표 디저트인 마카롱 1개를 함께 제공한다. 세 종류의 ‘스프링 티’ 가격은 9000원으로 모두 동일하다.

한편 2018년 오픈한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정통 프렌치 베이커리 ‘알라메종 델리’는 트렌디한 감각을 겸비한 페이스트리 셰프 군단이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 샐러드, 샌드위치 등을 함께 선보이고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봄기운이 완연한 날씨를 맞아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은 봄꽃 차를 특별히 준비했다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를 찾은 고객들이 향기 가득한 봄꽃 차와 함께 피곤한 몸과 마음을 다스리고 잠시나마 여유를 즐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알라메종 델리’의 ‘스프링 티’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eouldragoncity.com/ko/

연락처

서울드래곤시티 홍보대행
KPR
최정화 AE
02-3406-2143
이메일 보내기

관련 문의
서울드래곤시티
02-2223-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