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진 보이지스, 선별된 음악, 선상 음반 상점 및 가라오케 라운지 통해 음악 볼륨 높여

버진 보이지스의 첫 번째 유람선 ‘스칼렛 레이디’가 선상 음반 상점, 가라오케 스튜디오 및 예술적으로 선별된 음악을 갖춰
버진 보이지스의 전속 프로그램에 마크 론슨, 마크 킨첸, 소피 터커가 참여

2019-03-28 14:25
  • 보이지 비닐

    보이지 비닐

마이애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9년 03월 28일 -- 기존 여행 산업을 와해시키는 새로운 생활방식 브랜드인 버진 보이지스(Virgin Voyages)가 버진 브랜드의 근원으로 되돌아가서 첫 번째 유람선인 ‘스칼렛 레이디(Scarlet Lady)’ 선상에서 비길 데 없이 우수한 음악 경험을 창출한다.

첫 취항 시즌이 2020년으로 정해진 ‘스칼렛 레이디’는 선상 음반 상점인 보이지 비닐(Voyage Vinyl)과 전용 가라오케(노래방) 및 게임 라운지인 더 그루피(The Groupie)를 갖추고 버진 보이지스 여행객들을 위해 유망한 예술인뿐만 아니라 유행 선도자들의 엄선된 음악과 공연을 제공한다.

버진 보이지스는 전속 프로그램을 통해 선상과 도착 항구 및 비미니(Bimini)에 있는 비치 클럽(The Beach Club) 등에서 세계 최상급의 전속 예술인들의 공연을 제공할 예정이다. 버진 보이지스는 그래미와 오스카 상을 수상한 DJ(디스크자키)이자 작사작곡가 및 레코드 프로듀서인 마크 론슨(Mark Ronson)이 2020년에 비미니의 비치 클럽에서 4회 공연하기로 약속했다고 지난달 발표한 바 있다. 회사는 여행객들의 수요를 바탕으로 인기 있는 전속 음악인들을 확대해 다수의 플래티넘(platinum) 상을 수상하고 인기 차트 1위의 DJ이자 프로듀서/리믹서(remixer)인 MK(마크 킨첸[Marc Kinchen])을 전속 명단에 포함시켰다. 그는 2020년에 1회 공연하기로 약속했다. 그래미 상 후보로 지명된 전자음악 듀오로 선풍적 인기곡인 베스트 프렌드(Best Friend)로 잘 알려진 소피 터커(Sofi Tukker)도 버진 보이지스의 전속 프로그램에 합류할 예정이다.

버진 브랜드의 뿌리 깊은 음악 역사를 갖고 있는 버진 보이지스는 ‘스칼렛 레이디’ 선상에서 음향의 정체성을 구현할 예정이다. ‘스칼렛 레이디’의 모든 공간은 유행 선도자들이 정성을 들여 개발해 독특한 에너지가 가득 차고 유망한 예술인과 특별 초대 손님의 공연으로 활기가 넘칠 것이다. 버진 보이지스의 음향은 전자 음악이 주류를 이루겠지만 다른 장르의 음악도 통합돼 모든 여행객들이 좋아하게 될 것이다. 전자 음악은 단순히 전통적인 ‘EDM(전자 디지털 음악)’뿐만 아니라 클래식 시절의 음악까지 포함한 전자적으로 프로그래밍된 모든 음향과 희귀한 디스코 트랙의 초기 음악인들의 음악에서 80년대와 다른 중요한 전자음악 시대의 음향까지를 망라한다. 이는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다양한 장르의 클래식 음악이 신진 음악가들을 통해 예술적으로 혼합된다는 뜻이다. 적절한 때마다 조용한 음악이 흘러서 휴식과 원기 회복의 시간이 충분히 제공될 것이다.

이와 함께 버진 브랜드는 버진 보이지스의 음악에 대한 강력한 접근 열망의 일환으로 크리에이티브 컬렉티브(Creative Collective)의 범위를 디자인, 음식, 오락에서 음악으로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버진 보이지스의 새로운 음악 크리에이티브 컬렉티브에는 환대와 생활방식 경험을 위한 감각을 통한 마케팅 전략과 문화적 프로그래밍을 전문으로 하는 음악 업계 내부자(insider) 그룹인 화이트라벨 크리에이티브(WhiteLabel Creative)가 포함될 예정이다. 화이트라벨 크리에이티브는 선박 전반에 나오는 배경 음악 팔레트(palette)를 개발하고 비미니에 있는 비치 클럽의 전속 프로그램을 위한 DJ를 확보하는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버진의 오랜 음악 역사에 힘입어, ‘스칼렛 레이디’ 선상에 있는 레코드 상점인 보이지 비닐을 통해 오래된 음악이 다시 새로워 질 것이다. 보이지 비닐은 여행객들이 선상에서 모든 시대 모든 장르의 음악을 경험할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이다. 보이지 비닐에는 여행객들이 각자 좋아하는 현대 및 클래식 앨범을 즐길 수 있게 하는 개별 청취 전용 공간이 마련된다. 또 자기만의 독특한 것을 원하는 여행자들은 한정판의 선별된 앨범과 클래식 특별판을 구입할 수 있다. 여행객들은 음악 잡지, 헤드폰, 전축 등도 살 수 있다.

또한 보이지 비닐은 ‘스칼렛 레이디’의 전속 DJ가 진행하는 생음악 공연 장소로도 사용될 것이다.

여행객들은 버진 보이지스의 예약제 가라오케, 게임 및 영화 라운지인 더 그루피에서 느긋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로만 코폴라(Roman Coppola)가 설계한 더 그루피는 여행객들이 자기가 좋아하는 곡에 맞춰 친구들과 함께 노래 할 수 있는 일본식 가라오케 방을 현대풍으로 디자인했다.

음악사업 개시 축하 행사

버진 보이지스는 여행객과 브랜드 팬들에게 음악과 의미 있는 음향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의 일환으로 4월 13일(토)과 4월 14일(일)에 캘리포니아주 라 퀸타에서 열리는 버진 보이지스의 비치 라운지 경험을 선사하는 #REVOLVEfestival 입장 티켓을 배포한다. 이 행사 입장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웹사이트(www.virginvoyages.com/RevolveFestival)를 통해 티켓을 얻을 수 있다.

버진 보이지스는 윈터 뮤직 컨퍼런스(Winter Music Conference)의 공개 토론에서 음악 전략을 발표했으며, 마이애미 윈우드 구역(176 NW 24th St, Miami, in Wynwood)에 있는 그램프스(Gramps)의 일부를 사용해 3월 26일(화)부터 3월 30일(토)까지 5일간 매일 오후 4:00시~11:00시에 지방 음악 행사에 참가할 예정이다. 바고어(Bargoer, 재즈 그룹) 팬들은 음반(vinyl spin) 예술 스테이션에서 가져 갈 수 있는 자신의 음악 작품을 창작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또 버진 보이지스는 방문자들이 사진 부스에서 거대한 턴테이블에 다가가 마음을 담아 올리는 서사시적 인스타그램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바고어 팬들은 그램프스에서 특별 상자를 여는 열쇠 고리를 받아 버진 보이지스의 특별한 장식용 천, 전축, 고풍스러운 음반 등을 손에 넣는 행운을 얻을 수 있다.

미래 여행객과 여행 파트너들은 버진 보이지스의 웹사이트(www.virginvoyages.com)를 통해 회사에 관해 더 알아볼 수 있다.

버진 보이지스(Virgin Voyages) 개요
 
버진 보이지스는 글로벌 트래블 브랜드로 세계에서 가장 매혹적인 휴가를 창출해내기 위해 전념하고 있다. 미국과 영국 및 유럽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는 버진은 현재 명장급 선박건조업체인 핀칸티에리(Fincantieri)에 4척의 선박을 발주해 놓은 상태이다.

버진 보이지스의 첫 크루즈인 스칼렛 레이디는 날렵하고 화려한 요트를 본떠 외형을 설계했다. 내부 공간은 동시대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참여해 버진 보이지스에서만 볼 수 있는 ‘어덜트바이디자인(Adult-by-Design)’을 구현했다. 18세 이상의 성인만 탑승할 수 있는 스칼렛 레이디에 최적화한 디자인이라 할 수 있다. 선내 곳곳에서 승객들의 휴식과 원기회복을 돕는 웰빙 프로그램 ‘비타민 씨(Vitamin Sea)’, 다양한 연회, 20곳이 넘는 최고급 식당도 빼놓을 수 없는 스칼렛 레이디의 강점이다. 또한 ‘리벨리어스 럭스(Rebellious Luxe)’ 시스템을 도입, 승객들에게 항해 요금 내에서 피트니스 클래스, 청량 음료를 비롯해 각종 이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세계 전역에서 모인 2770명이 넘는 선원과 승무원 1160명이 탑승한 스칼렛 레이디는 2020년 마이애미-카리브해 노선 항해에 나선다. 새로 업데이트 되는 정보는 웹사이트 virginvoyages.com 참조.

버진 보이지스 소셜 미디어 팔로우

인스타그램: @virginvoyages
페이스북: @virginvoyages
트위터: @virginvoyages
링크드인: Virgin Voyages
유튜브: Virgin Voyages
버진 보이지스 공식 블로그 ‘아호이!’: www.virginvoyages.com/ahoy/stories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270051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irginvoyage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버진 보이지스(Virgin Voyages)
앨리슨 브로드 퍼블릭 릴레이션즈(Alison Brod Public Relations)
virgin@alisonbrodmc.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