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북, 브레인플랫폼과 함께 ‘공공기관 합격 로드맵’ 출간

공공기관 채용 프로세스 완벽 정복과 공공기관 면접 합격을 위한 지침서

뉴스 제공
렛츠북
2019-03-29 09:21
서울--(뉴스와이어)--렛츠북과 브레인플랫폼㈜이 공동으로 출판한 <공공기관 합격 로드맵>은 공공기관 지원자들끼리 공정한 룰에 의한 자율 경쟁을 통하여 실력 중심으로 평가를 받고, 그 결과에 대하여서는 깨끗하게 승복하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출간되었다.

<공공기관 합격 로드맵>은 공공기관 지원자들이 채용 프로세스 전반에 대해 이해하기 쉽도록 다양한 정보를 담았다.

이 책의 전반부는 주로 공공기관의 채용 프로세스, 21세기 공공기관의 인재상, 공공기관 지원 시 필요한 지원서, 자기소개서, 직무 기술서를 작성하는 요령과 인·적성 검사 방법 등 면접 전에 이루어지는 채용 과정에 대한 정보로 구성했다.

중반부에서는 공기업 및 금융기관의 면접 전략, 지원자의 이미지메이킹, 실전 면접 팁, 인성 면접, 팀 과제 수행 면접, 직무 면접, PT 발표 면접, 집단 토론 면접 등 면접 기법 및 전략에 대한 내용을 다루었다.

후반부에는 NCS 기반의 직무별 실전 면접 전략을 소개하고 역량 중심의 면접 기법과 면접에서 가장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소통 역량 면접 전략에 대한 내용을 담았다.

렛츠북 개요

2015년 5월 창립한 렛츠북은 기존의 자비출판에 대한 좋지 않은 편견에서 벗어나 책을 만드는 모든 과정에서 ‘내 책을 만든다’는 마음으로 책에 진심을 담아 저자, 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1년 6개월 만에 150종의 책을 출간하였고, 그동안 다수의 책을 베스트셀러로 올리는 등 이전 자비출판 시스템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도전과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계속 성장하고 있는 출판사다.

웹사이트: http://www.letsbook21.co.kr

연락처

렛츠북
류태연 대표
070-4786-48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