슐룸베르거 홀딩스 코퍼레이션, 채권교환 제의 가격 책정

2019-03-29 10:20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슐룸베르거 홀딩스 코퍼레이션(Schlumberger Holdings Corporation, 이하 SHC 또는 회사)가 28일 세 차례에 걸친 선순위 채권(구 채권으로 통칭)의 새로운 2028년 만기 선순위 채권(이하 신 채권) 사적 교환 제의와 관련해 아래 표와 같이 가격 조건을 발표했다. 이 제의는 이하 ‘교환 제의’로 명시된다.

2019년 3월 26일 오후 5시(뉴욕 시간)(조기 참가 일정)에 앞서 유효하게 입찰되고 유효하게 취소하지 않았으며 SHC의 승인을 받은 구 채권의 원금 1000달러에 대해 수익률, 총 대가(Total Consideration), 신 채권 원금의 가격이 다음과 같이 책정된다.

(pdf 참조. 다운로드: http://bit.ly/2JNVHYW)

(1) 미재무부 증권 기준금리의 고정금리 측
(2) 미재무부 증권 기준금리의 고정금리 측 금리와 적용 가능한 고정 스프레드, 2019년 3월 13일자 오퍼링 각서(오퍼링 각서)에 명시된 절차에 따라 계산된 금리를 반영한다.
(3) 각 차례의 구 채권 총 대가(Total Consideration)에는 구채권 원금 1000달러 당 50달러의 조기참여 지불금이 포함된다.

교환 승인을 받은 구 채권 보유자들은 최종 이자지급일까지 미지급된 이자를 현금으로 수령하지만 해당 구 채권의 교환이 이루어진 날의 이자와 신 채권 교환 후 나머지 액수는 제외한다.

신 채권은 이자율 3.900%, 수익률 3.916% 및 신규 발행 가격(New Issue Price) 998.74달러로 책정되며 이는 2019년 3월 27일 오전 11시(뉴욕 시간) 기준 2.366%이었던 2029년 2월15일 만기 미 재무부 채권의 고정금리 측 금리가 2.625%인 것을 참조해 결정됐다.

이 교환 제의는 약정에 따라 수행되고 있으며 2019년 3월 27일자 SHC 보도자료에서 개정된 오퍼링 각서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교환 오퍼의 조건

이 교환 오퍼는 SHC가 기한을 연장 또는 조기 마감하지 않는 한 2019년 4월 9일 오후 11시 59분(뉴욕시간)에 마감된다.

해당 교환 오퍼는 (a) 1933년 증권법 144A조 및 추후 개정법에 정의된 바와 같이 ‘일정한 자격을 갖춘 기관매입자’의 지위를 갖고 있든지 (b) (i) 증권법 규정 S에 따라 미국시민이 아닌 경우나 비 미국시민을 위해 매매일임계정이나 이와 유사한 계정(에스테이트나 신탁계정은 제외)을 운영하는 미국 내 설립 딜러나 기타 전문신탁회사 또는 미국 거주자(개인의 경우)인 경우 (ii) Directive 2003/71/EC와 Directive 2010/73/EU(이하 ‘Prospectus Directive’)를 포함한 개정법을 적용 받는 유럽경제공동체 회원국에 위치 또는 거주할 경우 Prospectus Directive에서 정의하는 ‘자격을 갖춘 투자자’인 경우 (iii) 캐나다에 위치 또는 거주할 경우 National Instrument 45-106 - Prospectus Exemptions(‘NI 45-106’)에서 정의하는 ‘자격을 갖춘 투자자’인 경우 및 온타리오 주 거주민에 한하여 National Instrument 31-103 - Registration Requirements, Exemptions and Ongoing Registrant Obligations(“NI 31-103”)에서 정의하는 ‘허가를 받은 고객’이 아닌 경우에 한해서 유효하며 구 채권 보유자에게 신 채권이 발행 제공될 수 있으며, 오퍼링 관련 문서 사본이 제공될 수 있다.

신 채권은 증권법이나 다른 주 단위 증권법에 따라 등록되지 않았다. 따라서 신 채권은 등록이 없는 상태에서 또는 증권법이나 기타 주 단위 증권법의 등록 요건으로부터 면제를 받지 않는 한 미국 내에서 제공되거나 판매될 수 없다.

이 보도자료는 위에서 언급된 증권을 홍보하거나 매입을 권유할 목적으로 작성된 것이 아니다. 이 교환 오퍼는 오퍼링 메모랜덤 목적으로 작성된 것으로서 관련 법에 따라 허용이 되는 법적 관할구역에서 해당 개인들에게만 이루어질 수 있다.

영국에서 이 보도자료는 다음과 같은 개인들을 대상으로 하여 교환 오퍼를 알릴 목적으로 작성된 것이다. (i) 영국 이외 지역에 거주하는 개인들 (ii) 2005년 금융서비스 및 시장법(Financial Services and Markets Act (Financial Promotion) Order 2005) 19(5)조 및 추후 개정법에 따라 정의된 투자전문가들 (iii) 부유층이나 금융서비스 및 시장법 49(2)(a)~(d)조에 따라 합법적으로 정보 제공을 허용 받은 개인들(이들을 포괄하여 ‘관련 개인’이라고 통칭). 이 발표와 관련된 모든 투자 및 투자활동은 관련 개인들에게만 해당되고 관련 개인들과만 서신교환이 이루어질 것이다. 관련 개인이 아닌 개인들은 이 발표에 따라 어떠한 행동을 취하거나 이 내용을 신뢰해서는 안 된다.

이 구 채권 교환 오퍼와 관련된 문서는 본인이 자격을 갖춘 보유자라는 사실을 서한 회신으로 확인한 개인들에게만 제공된다. 자격확인 서한 사본을 원하는 구 채권 보유자들은 해당 교환 오퍼의 교환 및 정보 책임을 맡은 대행사인 D.F. King & Co.에 연락하여 문의하도록 한다. 연락처는 (877) 732-3612 (무료전화); (212) 269-5550 (은행 및 브로커); 이메일: slb@dfking.com. 구 채권 보유자들은 www.dfking.com/slb 을 통해 교환 오퍼 문서 사본 요청을 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관련 경고문

이 문서에는 1933년 증권법 27A조와 추후 개정법 1934년 증권거래법 21E조에서 정의하는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교환 오퍼의 일정 예상은 미래예측진술이다. 그러한 예상이 정확하게 맞아떨어질 것이라는 데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는다. 이들 진술은 10-K 양식상 슐룸베르거(Schlumberger Limited)의 최근 연례보고서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슐룸베르거의 다른 자료(SEC 웹사이트 http://www.sec.gov 에서 입수 가능)에서 언급되어 있는 리스크 요인들에 따라 얼마든지 변화될 수 있다. 실제 결과는 예상, 추산, 기대치와는 크게 다를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은 진술이 이루어진 일자에만 유효한 것으로서 회사는 새로운 정보를 입수하거나 장래 상황이 변화했다고 해서 정보를 공개적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수정할 일체의 의도나 의무를 갖고 있지 않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2700567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첨부자료:
#51960701_Schlumberger Holdings Corporation.pdf

웹사이트: https://www.slb.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슐룸베르거 리미티드(Schlumberger Limited)
사이먼 파란트(Simon Farrant)
IR 부사장
조이 V 도밍고(Joy V. Domingo)
IR 부장
+1 (713) 375-3535
investor-relations@sl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