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딩스테이, 아태마이스비즈니스페스티벌에 호텔·항공권 입찰중개플랫폼 출품 전시

뉴스 제공
비딩스테이
2019-03-29 14:59
서울--(뉴스와이어)--비딩스테이가 4월 4일~5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19 아시아태평양 마이스 비즈니스 페스티벌(APMBF)에 독립부스로 참가하여 최근에 1.5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한 호텔·항공권 입찰중개플랫폼을 출품하여 전시 후 시연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한국마이스협회가 마이스(MICE: 기업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회) 관련 국내외 기관, 기업 교류와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해 매년 여는 행사로서 올해 행사는 ‘새로운 시대, 새로운 길, 마이스로(路)’를 주제로 강연과 전시, 비즈니스 상담회, 토크 콘서트 등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마이스 관련 기관과 기업뿐만 아니라 세미나, 전시회 등 마이스 행사를 통해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는 제조·서비스 기업에도 유익한 프로그램이다.

비딩스테이는 지난해 6월에 호텔·항공권 입찰중개서비스를 론칭하여 기업이나 단체로부터 좋은 호응 속에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이며 지난해 서울관광재단이 주관하는 2018서울관광스타트업오디션에서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올해 1월에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9한국소비자만족지수 서비스혁신브랜드부문 심사에서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기존에는 기업, 단체, 개인 고객들이 세미나, 워크샵, 발표회, 친목모임 등과 같은 컨벤션 행사를 국내호텔에서 개최하거나 해외에서 다양한 컨벤션 행사 또는 단체여행 시 필요한 호텔 연회장&객실, 항공권, 전세버스 등을 견적 받아 예약할 경우, 개별적으로 오프라인에서 연락해 30~50여개의 요구사항을 전화로 전달 후 이메일로 받았다. 그러나 BiddingStay를 통해 온라인입찰을 신청하면 바로 공급사들에게 고객이 신청한 입찰정보가 이메일과 휴대폰 문자로 전달돼 원스탑으로 비교견적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어서 현재 좋은 반응 속에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올해 2월 초부터는 해외 22개국 50개 도시의 해외항공권 및 호텔의 입찰서비스를 개시하여 더 높은 고객만족도를 제공함은 물론 중간 유통거품을 빼고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고 있는 중이다.

최근 한국에서 개최하고 있는 국제회의, 컨퍼런스 등과 같은 마이스 행사에서도 이 서비스를 이용해 호텔 연회장 및 객실 입찰을 진행해 편리하면서도 저렴하게 이용하고 있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음에 따라 이번 아태마이스비즈니스페스티벌에 독립부스로 참가하여 국제행사 주최자 또는 국제행사기획사(PCO)들에게 이 입찰플랫폼을 소개하여 해당 마이스행사 진행 시 필요한 호텔 연회장, 객실, 전세버스를 온라인입찰을 통해 편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더 나아가 한국 마이스경쟁력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하여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비딩스테이 이강민 대표는 “이제 B2B시장에서도 국내 및 해외 호텔의 연회장, 단체객실, 항공권, 전세버스 예약 시 온라인입찰 기반의 무료 비교견적서비스를 통해 가격의 거품을 줄이고 투명하고 효율적인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여 기업이나 단체에서 이 플랫폼을 계속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비딩스테이 개요

비딩스테이는 B2B 고객 대상으로 호텔-항공권을 온라인입찰을 통해 최저가로 제공하는 입찰중개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현재 국내 호텔 750개, 8개의 항공사, 400여개의 전세버스사와 제휴되어 입찰이 진행되고 있으며, 해외 22개국 36개 도시의 해외항공권 및 호텔 입찰이 개시되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업고 있다. 2018년에 서울시로부터 우수 관광벤처로 선정되어 자금 지원은 물론 마케팅 지원을 받고 있으며, 다수의 B2B 신문들과 제휴되어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ddingstay.com

연락처

비딩스테이
마케팅팀
김익현 부장
02-6959-00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