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라이스 랩, 슬라이스 마인드 부문 신설

슬라이스 마인드 제품, 보험 위험성 예측하고 상품을 추천하도록 설계돼

뉴스 제공
Slice Labs Inc.
2019-03-29 15:1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미래 클라우드 기반 주문형 디지털 서비스 생태계를 선도하는 보험 엔진인 슬라이스 랩(Slice Labs Inc.)이 새로운 사업부문인 슬라이스 마인드(Slice Mind)를 28일 발표했다.

슬라이스 마인드는 기업체들이 개인화, 실험, 시뮬레이션, 예측, 위험성 모델링, 상품 추천을 할 수 있게 하는 인사이트 엔진을 갖추고 있다. 슬라이스 마인드는 엔진에 인공지능(AI), 기계 학습 및 행동 심리학을 결합하여 데이터에서 얻은 지식을 실행력으로 변환해 미래에도 사용하기를 바라는 기업체들에게 진정한 사업 가치와 유익성을 제공한다.

셀렌트(Celent)의 2018년5월 보고서인 ‘고객 경험의 디지털화: 새로운 프레임워크(Digitizing the Customer Experience: A New Framework)’는 데이터의 효과적인 사용이 중요하다고 말하고 있다. 데이터는 과거 어느 때 보다 더 손쉽게 입수하여 고객과 개별적인 관계를 맺는 데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하지만, 다수의 채널에 있는 데이터를 조정하고, 내부 및 외부 데이터를 결합하여 개별적인 거래를 가능하게 하며, 고객과 의미 있는 방법으로 지속적인 관계를 맺으려면 디지털 역량이 필요하다.

슬라이스 마인드는 시뮬레이션, 예측, 실험, 유도, 개별화를 통해 기업체들이 사업을 보호하고 성장시킬 수 있게 하는 실행 가능한 권고 사항을 제공한다. 슬라이스 마인드는 슬라이스 보험 클라우드 서비스(ICS) 사용자와 일반 대중에게 모두 서비스를 제공해 기업체와 그들의 고객이 여러 가지 기능 중에서도 잠재적 클레임을 예측할 수 있게 함으로써 위험에 더 잘 대처할 수 있게 한다.

팀 아티아(Tim Attia) 슬라이스 랩 최고경영자(CEO)는 “슬라이스 ICS의 주요 기능은 보험 업무와 클레임을 처리하는 데이터 분석, 스코어링(scoring) 및 기계 학습이다. 고객의 반응을 보면 서비스 업체(carrier)들이 위험성을 예측하기 위해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사용해야 할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우리는 서비스 업체들이 새롭고 혁신적인 상품을 개발하는데 힘을 기울이기를 바라고 있으며, 그런 점에서 슬라이스 마인드를 발족해 그 툴이 제공하는 데이터 통찰력과 예측적 분석을 바탕으로 그들이 현명한 결정을 내리고 불가능해 보이는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고자 한다”고 말했다.

하버드 경영대학원의 제시 이시도르 스트라우스(Jesse Isidor Straus) 경영학 교수 겸 하버드대학교의 행동통찰력 그룹(Behavioral Insights Group) 공동설립자/초대 공동 회장인 맥스 H 베이저먼(Max H. Bazerman) 교수는 “정신을 이해하지 못한 기술과 데이터는 한계가 있다. 이들 둘이 결합하면 강력하다. 슬라이스 마인드는 그러한 난제에 대처할 태세를 갖췄다”고 말했다.

주문형 보험 상품에 대한 추천을 받으려는 각 분야 기업은 슬라이스 마인드의 인사이트 엔진에 자신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입력하여 자국 내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나 슬라이스의 ICS플랫폼에 탑재할 수 있는 신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slice.is/slicemind) 참조.

슬라이스 랩(Slice Labs) 개요

슬라이스 랩(Slice Labs Inc.)은 신경제를 위한 미래 클라우드 기반 주문형 디지털 서비스 생태계를 선도하는 보험 엔진이다. 슬라이스는 보험 클라우드 서비스(ICS) 플랫폼을 통해 보험 업체, 기술 기업 및 기타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피보험자들을 언제 어디서나 보호하면서 진정으로 지능적이고 직관적인 선불 디지털 보험 상품을 만들어 낼 수 있게 한다. 슬라이스에 대한 최신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slice.is)참조 또는 트위터(@SliceLabs)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2800512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lice.is/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슬라이스 랩(Slice Labs Inc.)
에밀리 코식(Emily Kosick)
마케팅 상무이사
emily@slice.is
+1 212-380-1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