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두바이 엑스포 공식 파트너인 UAE 협력사와 정보보안 컨설팅 워크샵 진행

두바이 엑스포 공식 파트너인 ‘다크매터’와 함께 정보보안 컨설팅 워크샵 진행

평창동계올림픽 침해 사고 대응을 통해 얻은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

보안 경험과 노하우를 중동 시장에 수출하는 데 주력할 방침

뉴스 제공
이글루코퍼레이션 코스닥 067920
2019-04-01 09:25
서울--(뉴스와이어)--이글루시큐리티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동 보안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아랍에미리트(UAE)의 선도 정보보안 기업인 ‘다크매터’와 평창동계올림픽 침해사고 대응을 통해 얻은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정보보안 컨설팅 워크샵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두바이 엑스포(Expo 2020 Dubai) 공식 파트너인 다크매터와의 협업을 통해 이글루시큐리티의 보안 경험과 노하우를 중동 시장에 수출하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

높은 보안성이 요구되는 국제 행사에 안정적인 정보보안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해온 전문 기업을 찾던 ‘다크매터’는 평창동계올림픽대회 정보시스템의 안전을 담당했고 중동 지역에서 국가 차원의 인프라 확충 사업을 꾸준히 진행해온 이글루시큐리티를 높게 평가하여 이글루시큐리티와 정보보안 컨설팅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

앞서 3월 14일 다크매터와 체결한 계약의 일환으로 이글루시큐리티 본사에서 진행된 워크샵에는 다크매터 사의 보안관제사업부 수석부사장인 ‘에릭 이퍼트(Eric Eifert)’, 박찬기 한국인터넷진흥원 중동사무소장 등 20명이 참석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평창동계올림픽 침해사고 대응을 통해 얻은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UAE 공공 보안 시장에 최적화된 정보보안 컨설팅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글루시큐리티 이득춘 대표는 “UAE 다수 정부 기관을 고객사로 보유한 다크매터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는 중동 보안 시장에 이글루시큐리티의 이름을 알리고, 다년간 축적된 선진 보안 역량을 중동 시장에 수출하는데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igloo.co.kr

연락처

이글루시큐리티
마케팅기획팀
이선우 차장
02-3404-865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이글루코퍼레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