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원 원큐패스, ‘동력수상레저기구조종면허 1·2급 필기 실기’ 출간

해양경찰청 공개문제 700제, 실기시험 가이드와 함께 해양레저 시 꼭 알아야 할 기초지식 담아

뉴스 제공
다락원
2019-04-01 12:00
파주--(뉴스와이어)--다락원 출판사가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국가기술·전문자격증 수험서 시리즈 ‘원큐패스’가 조종면허 수험서 <동력수상레저기구조종면허 1.2급 필기 실기>를 출간했다.

원큐패스 <동력수상레저기구조종면허 1·2급 필기 실기>는 해양경찰청에서 공개하는 700문제와 수상에 대한 상식과 항해술, 기관의 유지관리, 동력수상레저기구조종과 관련된 법규를 함께 수록하여 실제 항해 시 도움이 되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실기시험을 대비하여 조종면허 실기 학습 내용을 그림과 함께 수록하여 학습자들의 이해를 높였다.

한편 동력수상레저기구조종면허 시험 주최 기관인 해양경찰청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수상레저기구로 인한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3월 1일부터 공개문제 700제를 개정하여 문제 난이도를 높이고 합격률을 조정하여 전문성을 강화하였다.

이에 따라 원큐패스 <동력수상레저기구조종면허 1·2급 필기 실기>는 최신 개정된 문제를 발 빠르게 반영하고 해양경찰청 공개문제에 실린 오답을 사전에 확인하여 가장 정확한 정보를 수록, 학습자들의 편의를 높였으며 해설에는 저자의 추가 설명을 함께 담아 수험생들의 학습률을 높였다.

다락원 원큐패스 <동력수상레저기구조종면허 1·2급 필기 실기> 저자는 문제에 대한 답을 외우는 방식보다는 수험서 앞부분에 정리해 놓은 ‘키워드를 통한 기초지식’을 공부한 뒤 문제 풀이를 하는 것이 시험 합격 및 실제 항해 시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본 수험서가 시험대비서를 넘어 해양레저를 안전하게 즐기기 위한 가이드북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밝혔다.

원큐패스 <동력수상레저기구조종면허 1·2급 필기 실기>는 전국 온/오프라인 서점 및 다락원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다락원 공식 네이버 포스트와 원큐패스 네이버TV 채널에 업로드되는 적중문제 컨텐츠를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원큐패스는 다락원 출판사에서 출간하는 국가기술·전문자격증 수험서 시리즈로 굴삭기운전기능사, 지게차운전기능사, 간호조무사, 요양보호사 등 총 22종의 자격수험서를 출간하였으며 5월에는 관광통역안내사 수험서 및 강의사이트를 오픈할 예정이다.

다락원 개요

다락원은 중국어, 일본어, 영어 등 외국어 교육 출판 전문기업이다.

원큐패스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1qpass

웹사이트: http://www.darakwon.co.kr

연락처

다락원
기획마케팅팀
백수하
02-736-2031(311, 315, 3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