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ACA, CEO에 데이비드 새뮤얼슨 임명

기술, 학습 및 미디어 분야의 베테랑… 창립 50주년을 맞이하는 글로벌 협회에서 성장과 혁신 및 비즈니스 실행에 주력

뉴스 제공
ISACA
2019-04-01 13:50
샴버그, 일리노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IT, 감사, 거버넌스, 위험 및 보안 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14만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협회인 ISACA가 데이비드 새뮤얼슨(David Samuelson)을 CEO(최고경영자)로 임명했다.

전략 비전과 비즈니스 실행에서 탄탄한 배경을 갖고 있는 새뮤얼슨은 협회 설립 50주년을 맞아 시장 혁신과 디지털 전환 분야에서 쌓은 경험을 ISACA에 접목시키게 된다.

CISM(공인 정보보안 관리자)이자 ISACA 이사회 의장인 롭 클라이드(Rob Clyde)는 “50주년을 맞이하는 ISACA의 전문가 커뮤니티 전체는 풍부한 과거 실적과 산업적 파급효과를 반영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미래를 향해 앞서나가면서 혁신을 도모하고 있다”며 “데이비드 새뮤얼슨은 ISACA가 성장을 거듭하고 더 넓은 세계로 확대해나가는데 맞춰 ISACA를 이끌어나갈 가장 적합한 리더이다”고 말했다. 이어 “새뮤얼슨의 폭넓은 경험, 특히 학습 및 기술 혁신에 관한 경험과 가장 최근에 맡았던 비영리기관 임원 역할은 조직 전체를 자극하는 엄청난 자산이 되어 우리로 하여금 전 세계적으로 긍정적인 비즈니스 기술 잠재력을 발전시키게 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새뮤얼슨은 2019년 4월 1일자로 ISACA CEO를 맡게 되는데 ISACA에 합류하기 전에는 핀포인트 러닝(Pinpoint Learning)의 설립자 겸 CEO, 캡스톤 퍼블리셔(Capstone Publishers)의 총괄부사장 겸 관리책임자로 일하면서 지도력을 발휘한 바 있고 피어슨(Pearson plc.)에서는 15년 넘게 임원 직을 맡아 일했다. 최근 몇 달 동안 새뮤얼슨은 그레이터굿닷컴(GreaterGood.com)의 CEO 직책과 그레이터굿닷컴의 비영리기관 파트너인 GreaterGood.org의 이사회 임원으로 일했다.

새뮤얼슨은 “성장과 창의적인 솔루션 및 혁신을 위한 광범위한 기회를 결집시켜 ISACA 커뮤니티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우리가 전 세계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는 중요한 서비스에 새로운 차원의 에너지와 끈기 그리고 실행능력을 중점적으로 접목시키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회원과 자원봉사자 및 전문가 직원들과 긴밀히 협력해 기술, 정보와 사이버보안, 거버넌스 및 위험 분야를 발전시키는 글로벌 비즈니스 리더로서의 ISACA 사명을 한층 더 활성화시킬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1969년에 설립된 ISACA는 이 달에 SC 미디어(SC Media)로부터 지난 30년 동안 사이버보안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영리기관으로 지정되었다. 협회는 공인 정보시스템 감사(Certified Information Systems Auditor, CISA), 공인 정보보안 관리자(Certified Information Security Manager, CISM), 거버넌스 및 기업 IT 인증(Certified in the Governance of Enterprise IT, CGEIT), 위험 및 정보시스템 관리 인증(Certified in Risk and Information Systems Control, CRISC), 그리고 CSX 사이버보안 전문가 자격[CSX Cybersecurity Practitioner (CSX-P) credentials] 등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인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ISACA는 기업들이 기술을 관리하고 통제하도록 지원하는 COBIT 기본체계를 개발했고 최근 COBIT 2019를 선보였다. 또한 사이버보안 인력을 개발하고 세계적인 기술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사이버보안 넥서스(Cybersecurity Nexus)를 창안하기도 했다.

ISACA 개요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ISACA®(isaca.org)는 개인과 기업이 기술의 긍정적인 잠재력을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글로벌 단체이다. ISACA는 정보 및 사이버보안, 거버넌스, 보증 및 리스크 분야의 14만 회원을 포함해 46만명에 이르는 관련 전문가들의 전문지식과 기업 성과 분야 자회사인 CMMI 연구소(CMMI® Institute)를 통해 기술을 통한 혁신의 진전을 지원하고 있다. ISACA는 전세계 220개가 넘는 지사를 포함해 188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미국과 중국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트위터: www.twitter.com/ISACANews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32900542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saca.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ISACA
크리스텐 케싱어(Kristen Kessinger)
+1.847.660.5512
kkessinger@isac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