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디어, Q400 터보프롭 6대 확정 주문 계약 체결

뉴스 제공
Bombardier
2019-04-02 09:10
토론토, 캐나다--(뉴스와이어)--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가 사명 비공개를 요구한 한 고객사와 Q400 신규 항공기 6대에 대한 확정 주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Q400 항공기 정가에 따른 이번 확정 주문의 규모는 약 2억200만달러(미화 기준)다.

프레드 크로머(Fred Cromer) 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 사장은 “Q400 항공기는 승객들이 느끼는 쾌적성과 운영적 측면에서의 경제성이 완벽하게 조화된 기종으로 타사의 터보프롭 기종과 비교해 독보적 수준의 운항 거리와 속력을 자랑한다”며 “전 세계적으로 터보프롭 항공기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Q시리즈 항공기는 다변화되고 까다로운 경영 환경을 헤쳐나가야 하는 지역 운항 항공사들의 니즈에 이상적으로 부합한다. Q400 항공기는 좌석당 운항 비용이 터보프롭 가운데 최저 수준이며 동시에 승객 경험을 향상시킨 기종으로 99.5%의 검증된 신뢰성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봄바디어(Bombardier) 개요

봄바디어는 4개 사업 부문에 걸쳐 6만8000여명의 임직원을 보유한 운송업계 글로벌 리더로 혁신적이고 업계 판도를 바꿀 항공기와 기차를 제조한다. 당사 제품과 서비스는 승객 편의성, 에너지 효율성, 신뢰성, 안전성 측면에서 새로운 기준을 확립하는 세계적 수준의 운송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캐나다 몬트리올에 본사를 두고 있는 당사는 Transportation, Business Aircraft, Commercial Aircraft, Aerostructures and Engineering Services 등 4개 사업 부문에 걸쳐 전 세계 28개국에 제조, 엔지니어링 시설을 운영 중이다. 당사 주식은 캐나다 토론토증권거래소(BBD)에서 거래되고 있으며 2018년 12월 31일 마감된 회계연도 기준 162억달러(미화 기준)의 매출을 달성했다. 당사 관련 소식과 정보는 http://bombardier.com 을 방문하거나 트위터(@Bombardi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집자 주

Q400 항공기 사진은 www.bombardier.com 에 이 보도자료와 함께 게재되었다. Q400 항공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news.commercialaircraft.bombardier.com/media-ki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봄바디어 커머셜 에어크래프트와 관련된 최신 업데이트는 @BBD_Aircraft를 팔로우해 받아볼 수 있다. 보도자료 수령을 원할 경우 봄바디어 웹사이트의 RSS Feed 섹션을 방문하면 된다. Bombardier, Q400, Q Series는 Bombardier Inc. 혹은 그 계열사들의 등록상표다.

웹사이트: http://www.bombardier.com

연락처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
Nathalie Scott
+1-416-375-30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