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랙, ARC품질 인증 획득: 고객 위한 우수 품질 보장

2019-04-02 10:15
암스테르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마트랙 테크놀로지 그룹(Smartrac Technology Group, 이하 ‘스마트랙’)이 정평 있는 오번대학교 RFID연구소(Auburn University RFID Lab.)로부터 아칸소 무선 준수 품질인증(ARC Quality Certification)을 획득했다.

스마트랙은 RFID(무선 인식) 인레이(inlay)와 태그의 설계 및 제조 기술에 대해 ARC(Arkansas Radio Compliance) 품질 인증을 받았다. ARC품질 인증은 ISO 인증을 보완하는 것으로, 특정 제품 생산 및 제조 공정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하지 않고 RFID공급업체 운영의 모든 측면을 벤치마크한다. 오번대학교 RFID연구소는 오래 동안 RFID 인레이와 태그를 독립적이고 개관적으로 검사하고 인증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어서 RFID 인레이와 태그가 목적에 맞게 인증되고 견실하고 믿을 수 있는 기능을 수행할 것이라는 확신을 주기 때문에 이 인증을 받은 것은 매우 중요하다.

오번대학교 RFID연구소의 저스틴 패튼(Justin Patton) 소장은 “제품에 부착되거나 내장된 RFID태그의 모든 유용성을 활용하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품질은 매우 중요하다. 우리는 RFID 제조업체들의 운영 전반에 걸친 품질 관리 시스템을 벤치마크하여 전세계의 모든 RFID사용자들이 혜택을 볼 수 있게 하기 위해 ARC품질 인증 프로그램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아미르 모바옌(Amir Mobayen) 스마트랙 최고경영자(CEO)는 “ARC품질 인증은 스마트랙의 중추적인 성과이자 동기요인으로서 고품질, 혁신적 RFID전자추적표(transponder) 업계 선도 기업인 회사의 역할을 재확인 해준다. ARC품질 인증을 받아서 영광이며 이 인증 프로그램은 RFID제조업체들이 고객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하는 주요 사업으로 확신한다. 우리는 미래 ARC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자원과 프로그램에 계속 투자해 더 높은 품질 성과를 거둘 것”이라고 말했다.

ARC와 RFID연구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오번대학교 웹사이트(https://rfid.auburn.edu/arc/) 참조.

스마트랙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martrac-group.com)를 방문하던가 트위터를 팔로우 또는 계간 뉴스레터 구독을 등록하여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010053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martrac-grou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스마트랙 테크놀로지 그룹(Smartrac Technology Group)
카린 파브리(Karin Fabri)
커뮤니케이션/마케팅 총괄
+31 203 050 150
media.relations@smartrac-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