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쉐어링 뿅카, 김상훈 대표이사 선임… “카쉐어링 패러다임 제시”

뉴스 제공
뿅카
2019-04-02 10:45
서울--(뉴스와이어)--카쉐어링 앱 ‘뿅카’는 대표이사 취임식을 개최하고 김상훈(전 배달통 대표)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2일 밝혔다.

김상훈 대표이사는 과거 배달시장의 특성을 잘 활용하여 최초의 배달앱인 ‘배달통’이라는 서비스를 탄생시켜 성공신화를 이끌었던 인물이다.

김 대표는 그간 2010년 4월 배달통 창업을 시작으로 코리안 모바일 어워드, 모바일앱 비즈니스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벤처/창업 대전, 중소기업 청장 표창, 앱 어워즈 코리아, 올해의 배달 서비스 대상, 스마트 앱 어워드 2014 생활편의 분야 최우수상의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특히 폭넓은 지식과 고객 서비스 전반에 대한 풍부한 현장 경험이 강점인 김상훈 대표이사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강한 추진력으로 ‘뿅카’의 지휘봉을 잡으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에 카셰어링 서비스 ‘뿅카’ 김상훈 대표는 “기존 카셰어링 시장에 큰 파장을 일으킬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설계하고 개편하여 4월 중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김 대표는 “향후 기존 카셰어링과는 전혀 새로운 타입의 서비스이며, 다양한 니즈를 가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를 기대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웹사이트: http://www.poppingcar.com

연락처

뿅카 홍보대행
키위피알
원종민 팀장
02-855-5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