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플레어, 모바일 인터넷의 성능을 향상시키는 1.1.1.1앱 위즈 워프 발표

워프 기술, 모든 연결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위해 더 빠르고 신뢰성이 있으며 안전한 모바일 경험 제공

뉴스 제공
Cloudflare, Inc. 뉴욕증권거래소 NET
2019-04-02 13:4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인터넷 성능과 보안 분야 선도기업인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가 iOS와 안드로이드의 모든 모바일 앱에서 사용자들이 자동적으로 더 빠르고 더 믿을 수 있으며 더 개인적이고 더 안전한 인터넷을 경험하게 하는 1.1.1.1앱 위즈 워프(1.1.1.1 App with Warp)를 1일 발표했다.

클라우드플레어는 세계 최대 네트워크 중 하나를 운영하고 있다. 회사는 이러한 네트워크를 활용해 1년전에 세계에서 가장 빠른 공용 DNS리졸버(resolver)인 1.1.1.1을 발표했다. 1.1.1.1앱 위즈 워프는 모바일 기기와의 모든 연결을 암호화해 제3자로부터 스누핑(snooping, 네트워크상에서 남의 정보를 불법으로 가로채는 행위) 당하지 않도록 방지한다. 이 앱은 클라우드플레어의 전세계적 네트워크를 활용해 모바일 인터넷의 신뢰성을 향상시키고 인터넷의 전압저하와 지연 시 자동적으로 경로를 배정(routing)하며 연결 속도를 높여 성능을 향상시킨다.

175개 이상의 데이터 센터로 구성된 클라우드플레어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이러한 기술 진전을 가능하게 하는 백본을 제공한다. 현재 클라우드플레어는 세계에서 가장 상호 연결된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어서 대부분의 세계 최대 모바일 네트워크들과 직접 연결되어 있다. 존 그레이엄-커밍(John Graham-Cumming) 클라우드플레어 최고기술책임자(CTO)는 “클라우드플레어는 이미 최대 역방향 프록시 서비스 업체가 됐다"며 “우리는 1.1.1.1앱 위즈 워프를 통해 회사의 거대한 글로벌 네트워크의 힘을 순방향 프록시 시장에 제공하게 된다”고 말했다.

1.1.1.1앱 위즈 워프는 이면에서 완전한 가상 사설망(VPN) 기능을 제공한다. 일반적으로 가상 사설망은 속도가 느리고 모바일 기기의 배터리 수명을 단축해 왔다. 클라우드플레어는 가상 사설망의 작동 방법을 완전히 새롭게 재고하고 과거의 느린 접근방식을 버림으로써 성능이 상당히 더 우수하고 안전하며 신축성 있고 덜 자원 집약적인 디바이스를 위한 신기술을 개발했다. 1.1.1.1앱 위즈 워프는 노이즈 프로토콜 프레임워크(Noise Protocol Framework)의 현대 암호화 방법을 활용하고 QUIC과 HTTP같이 최근에 발전된 인터넷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개발하여 배터리 소모를 절감하면서 기존 가상 사설망 보다 더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하며 가볍다.

매튜 프린스(Matthew Prince) 클라우드플레어 공동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의 임무가 모든 사람에게 더 빠르고 더 안전하며 더 신뢰성 있는 인터넷을 구축할 수 있게 하는 데 있다는 것”이라며 “우리는 웹 자산이 인터넷과 연결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꿔놨다: 이제 우리는 더 빠르고 안전하며 신뢰성 있는 모바일 인터넷 경험을 하기를 바라는 모든 사람들에게 같은 기술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1.1.1.1앱 위즈 워프 사용자는 아래와 같은 경험을 하게 된다.

· 더 우수한 모든 모바일 앱의 성능: 데이터를 더 적게 사용하고 배터리 수명을 연장하면서 모바일 연결이 더욱 빠르다.

· 강화된 사생활 보호 및 보안: 모바일 기기와의 모든 연결이 암호화되어 ISP(인터넷 서비스 제공자)와 제3자로부터 들어 오는 스누핑을 방지한다.

· 신뢰성의 증대: 모바일 연결이 최적화되어 ‘음영’ 구간이나 정체 시간대(예: 음악회나 스포츠 행사)의 모바일 경험을 향상시킨다.

사용자들이 1.1.1.1앱 위즈 워프의 베타 버전에 등록하려면 iOS나 안드로이드에서 무료1.1.1.1앱을 다운 받거나 기존 1.1.1.1앱을 업데이트하여 대기열에서 순서를 기다려야 한다. 워프의 사용 가능 시기는 사용자에게 개별적으로 통보될 것이다. 워프의 사용을 원치 않는 사용자들은 DNS전용 모드에서 1.1.1.1앱을 계속 시용할 수 있다. 기초적인 워프는 무료이며 그 보다 빠른 워프+(Warp+)는 월별 요금을 지불하고 사용할 수 있다.

1.1.1.1앱 위즈 워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자료 참조.

· 1.1.1.1 App with Warp Blog

· 1.1.1.1 Product Page

A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 개요

클라우드플레어(www.cloudflare.com / @cloudflare)는 더 나은 인터넷을 구축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현재 당사는 전체 인터넷 리퀘스트의 10%에 가까운 10조건 이상의 리퀘스트를 달마다 처리하는 세계적 수준의 네트워크를 구동 중이다. 클라우드플레어는 하드웨어 추가나 설치, 코드 변경 없이 모든 온라인 인터넷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가속화한다. 클라우드플레어가 구동하는 인터넷 자산은 모두 자사의 지능형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웹트래픽이 라우팅되고 있다. 이 지능형 글로벌 네트워크는 신규 사이트가 추가될 때마다 능력이 더욱 증대된다. 클라우드플레어는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으로부터 선구적 기술 기업으로 선정되었고, 앙트레프레누어 잡지(Entrepreneur Magazine)의 최고 기업 문화(Top Company Cultures) 명단과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의 세계 10대 혁신 기업 명단에도 이름을 올렸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클라우드플레어는 텍사스주 오스틴, 일리노이주 샴페인, 뉴욕,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 워싱턴 DC, 런던, 뮌헨, 베이징, 싱가포르, 시드니에서 지사를 운영 중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0100524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loudflar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
캐롤 카루바(Carol Carrubba)
+1 650-485-1399
cloudflare@bordersgratehous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