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랩 시스템즈, 글로벌 확장 지원 위해 중국 상하이 사무소 개설

뉴스 제공
uLab Systems Inc.
2019-04-02 13:55
레드우드시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혁신적인 치과 교정 계획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유랩 시스템즈(uLab Systems)가 중국 상하이에 사무소를 개설했다.

신설된 사무소는 제품개발을 가속화하고 아시아 지역 파트너십을 지원하며 아시아 국가들에서 유랩의 글로벌 입지 확장을 촉진한다.

유랩 시스템즈는 수많은 혁신 기술의 탄생지로 유명한 캘리포니아주 실리콘밸리에 본사를 두고 있다. 유랩은 회사의 두 번째 위치로 강력한 인프라와 최고의 인재들을 보유한 중국 상하이 산업단지를 선택했다.

찰리 웬(Charlie Wen) 유랩 시스템즈 사장은 “최근 중국으로 사업을 확장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 신설된 사무소는 아시아 시장의 새로운 파트너들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이를 통해 중국의 중심지에서 제품개발을 더욱 가속화할 수 있도록 우리 소프트웨어 팀을 확장하게 된다”고 말했다.

유랩은 현재 교정 전문의가 단 10분 만에 종단간 얼라이너 치료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직관적인 얼라이너 계획 소프트웨어를 보유하고 있다. 유랩은 새로운 인재 채용을 통해 얼라이너 치료 계획에서 교정 전문의에게 통제권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다.

유랩은 5월에 있을 미국 치과교정학회(American Association of Orthodontists) 연례 회의에서 교정 전문의들에게 새로운 라이선스를 제공하는 등 출시 제품 확대를 활발히 준비 중이다. 유랩 시스템즈 관련 정보 또는 미국 외 지역에서 유랩과의 제휴 관련 정보는 웹사이트(www.ulabsystems.com) 참조 또는 아래 연락처로 문의 바람.

유랩 시스템즈(uLab Systems) 개요

유랩(uLab)은 치과교정 의사들에게 통제권을 되돌려줌으로써 치과교정 커뮤니티와 환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전념하는 기업가와 기술자 및 상용 개발자들이 이끌어가고 있다. 유랩 시스템은 캘리포니아 주 레드우드 시티에 위치하고 있으며 2015년 찰리 웬(Charlie Wen)과 아미르 아볼파티(Amir Abolfathi)가 설립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010051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ulabsystem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유랩 시스템즈(uLab Systems)
조 브릴랜드(Joe Breeland)
최고상업책임자
joe@ulabsyste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