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건강한 식탁 차리기’ 쿠킹클래스 진행

4월 3일 테팔 본사 쿠킹 스튜디오에서 ‘건강한 식탁 차리기’ 쿠킹클래스 실시

김현학 푸드 디렉터… 테팔 고메 인덕션 전골냄비 사용한 ‘주꾸미 만두 두릅 전골’과 테팔 초고속 블렌더 울트라블렌드로 ‘아보카도 시금치 주스’ 선보여

테팔, 한국 소비자 위해 끓어넘침 완화 기능으로 맛있고 편리한 요리 가능한 ‘테팔 고메 인덕션 냄비’ 출시

뉴스 제공
테팔
2019-04-04 09:13
서울--(뉴스와이어)--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3일 중학동 테팔 본사에서 김현학 푸드 디렉터와 함께 봄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건강한 식탁 차리기>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테팔 본사에 위치한 쿠킹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쿠킹클래스는 요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건강하고 간편하게 제철 재료를 활용한 건강한 봄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김현학 푸드 디렉터는 먼저 테팔 고메 인덕션 전골냄비와 국 냄비를 활용해 제철인 봄 주꾸미와 냉이, 두릅 등을 활용해 식감은 살리면서, 봄의 향을 느낄 수 있는 ‘주꾸미 만두 두릅 전골’을 선보였다. 이후 테팔 초고속 블렌더 울트라블렌드를 이용해 아보카도와 시금치로 영양을 담고 사과로 단맛을 올린 ‘아보카도 시금치 주스’ 만드는 법을 시연한 후 수강생들과 제철 요리를 함께 맛보는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테팔은 클래스 수강생 전원에게 끓어넘침 완화 기능으로 맛있고 편리한 요리가 가능한 신제품 ‘테팔 고메 인덕션 전골냄비’를 선물로 증정하고,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한 수강생에게 텀블러, 무선주전자 등 테팔 제품을 증정했다.

쿠킹클래스 전골 요리에 사용된 ‘테팔 고메 인덕션 냄비’는 한국 소비자와의 소통과 공감에서 개발된 신제품이다. 한국 소비자의 냄비 사용 습관을 분석하고, 기존 제품을 개선한 이 제품은 테팔만의 특허받은 끓어넘침 완화 기능(AOS/Anti-Overflow Safety-System)이 뚜껑에 적용되어 있다. 이 기능은 물이 끓어넘치기 전 거품이 뚜껑 손잡이에서 냄비 안쪽으로 이동해 조리 중 끓어넘치는 것을 줄여줘 편리한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테팔 티타늄 코팅으로 기존 파워 글라이드 코팅 대비 최대 2배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테팔이 자랑하는 두툼한 특수 3중 HIB 인덕션 바닥으로 설계돼 구석구석 고르게 열을 전달해주고,바닥 변형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혁신적인 인덕션 기술로 인덕션은 물론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최적의 온도를 알려주는 테팔 열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누구나 전문가처럼 맛있고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열전도는 빠르고 무게는 가벼운 알루미늄과, 열과 온도를 오랫동안 유지 및 보존해주는 주물의 장점을 합친 주물 알루미늄 재질을 적용해 조리 시간 절약은 물론 요리를 끝까지 따뜻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주스를 만들 때 사용한 테팔 초고속 블렌더 울트라블렌드는 4만2000RPM과 1500W의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초강력 모터와 트리플엑스 프로 6중 칼날이 탑재돼 식물의 껍질부터 씨앗, 단단한 견과류 등 어떤 재료도 완벽하게 갈아줘 영양소 파괴 없이 건강한 요리가 가능하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테팔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한혜진 대리
02-6925-5419
이메일 보내기

제품문의
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