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아이, ‘포레스터 웨이브’ 리포트 ‘사이버 보안 사고 대응 부문’ 리더로 선정

보고서 평가 항목 8개에서 가장 높은 점수 획득

파이어아이가 파트너사의 사고 대응 능력 향상 시켜줄 것이라 밝혀

2019-04-04 14:20
서울--(뉴스와이어)--인텔리전스 기반 보안 업체인 파이어아이(FireEye)가 시장조사기관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의 연구 보고서 ‘2019년 1분기 포레스터 웨이브(Forrester Wave): 사이버 보안 사고 대응 서비스’에서 ‘리더(Leader)’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해당 보고서는 11개 항목을 통해 15개의 평가 대상 기업들의 현재 제공 서비스, 전략, 시장 영향력 등을 평가했다. 파이어아이는 총 11개 기준 중 다음 8개 기준에서 가장 높은 점수(5.0)를 받았다. △침해 대책 준비 △침해 대응 △산업 제어 시스템 △침해 대책 비전 △지원 제품 및 서비스 △지역 영향력(시장 접근성) △보안 전문 인력 △침해 대응 실행 시간

포레스터는 해당 평가에서 파이어아이는 침해 대책 준비 과정과 침해 대응에 있어 인텔리전스 중심의 접근방식을 보여주고 있으며, 사이버 보안 사고에 대한 대응 능력을 높이기 위해 고객에게 사전 예방적인 서비스 로드맵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포레스터는 사이버 인재양성 능력을 가진 벤더들은 증가하는 실제 침해 상황을 대비한 트레이닝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고 덧붙였다. 특히 파이어아이는 전문인력을 통해 안전한 환경 하에 실제와 같은 실시간 훈련을 할 수 있도록, 모의 침해대응 훈련 및 보안 운영 점검을 위한 모의 침투테스트사이의 단계에 필요한 전문 보안 훈련을 제공한다고 언급했다.

파이어아이의 서비스 제공담당 수석부사장 위르겐 커스처(Jurgen Kutscher)는 “15년간 파이어아이의 맨디언트 연구원들은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발생한 수천 건의 보안 사고에 신속하고 효율적이며 적절한 규모로 대응해 왔다”며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침해 사고에 대응하면서 파이어아이는 수백 명의 맨디언트 침해 대응 전문가들을 포함해 독보적인 보안 컨설팅 조직을 구축해왔다. 이번 포레스터 웨이브 사이버 보안 사고 대응 서비스 보고서는 파이어아이가 사이버 사고 발생전과 진행 중, 사후까지 통틀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을 입증한다”고 말했다.

포레스터는 최근 보고서 ‘2018년 3분기 포레스터 뉴웨이브: 외부 위협 인텔리전스 서비스’에서 파이어아이를 해당 분야 ‘리더(Leader)’로 선정한 바 있다. 해당 보고서 전체는 관련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번 사이버 보안 사고 대응 서비스 보고서 전체 내용은 관련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어아이의 맨디언트(Mandiant) 침해 대응

파이어아이의 맨디언트 침해 대응 연구원들은 전 세계의 복잡한 침해 사건의 최전선에서 10년 이상 활동해온 전문가 집단이다. 침해 대응의 전방위적인 측면에 대해 작업하면서 당사의 맨디언트 연구원 그룹은 기존의 공격자와 신흥 공격자 모두와 그들의 급변하는 공격 방식, 기술 및 절차에 대해 심도 깊은 이해력을 보유하고 있다. 파이어아이는 수 천건의 침해사건 대응을 통해 얻은 조사 및 대응책 관련 전문성을 당사의 위협 인텔리전스와 결합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이어아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이어아이 코리아 개요

파이어아이는 인텔리전스 기반 보안업체이다. 파이어아이는 혁신적인 보안 기술, 국가 수준의 위협 인텔리전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맨디언트 컨설팅 서비스가 모두 통합된 단일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보안 시스템이 보다 원활하고 확장 가능하도록 운영되고 있다. 이러한 접근 방식으로 파이어아이는 사이버 공격을 대비하고, 방어하고, 대응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조직들의 사이버 보안의 복잡성과 부담을 없애준다. 파이어아이의 솔루션은 전 세계 103개 국가에 걸쳐 포브스 선정 2000대 기업 중의 50%를 포함한 7700개 기업에서 사용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고서 다운 페이지: http://www.fireeye.com/current-threats/threat-inte...
사이버 보안 사고 대응 서비스 보고서 확인 페이지: http://content.fireeye.com/forrester/rpt-forrester...

웹사이트: http://www.fireeye.com

연락처

파이어아이 코리아 홍보대행
호프만에이전시
이수경 차장
02-752-79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