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미넥스의 폴렌베리, 캐나다 보건부 NNHPD 승인 획득

뉴스 제공
Graminex® L.L.C.
2019-04-05 10:40
새기노, 미시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그래미넥스 비용제 꽃가루 추출물(Graminex® Non-Solvent Flower Pollen Extracts™)을 생산하는 그래미넥스(Graminex® L.L.C.)가 캐나다 보건부(Health Canada)의 자연 및 비처방 건강제품이사회(Natural and Non-prescription Health Products Directorate, 이하 ‘NNHPD’)로부터 폴렌베리 꽃가루 추출물(PollenBerry® Flower Pollen Extract™)에 대한 승인을 획득했다.

폴렌베리는 그래미넥스 G60 꽃가루 추출물((Graminex® G60® Flower Pollen Extract™)과 크랜베리(Cranberry)가루를 함유한 고유의 제형이다.

캐나다 보건부의 인증은 그래미넥스 제품이 보건부 산하 건강제품 및 식품 지부(Health Products and Food Branch)가 규정한 지침에 따른 최고품질 기준을 충족시킨다는 것을 보장하는 것이다. 규정된 지침은 보충제와 건강식품의 위험성 및 유익성을 종합적으로 관리하여 소비자를 열등품으로부터 보호한다.

저스틴 E 리터(Justin E. Ritter) 그래미넥스 규제업무 담당자는 “이번에 폴렌베리에 대한 승인이 추가됨에 따라 캐나다 보건부 산하 NNHPD의 승인을 얻어 관련 NPN번호를 획득한 완제품이 3종이 되었다. 이 최신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폴렌베리는 전통적인 천연물 의약품으로 사용하도록 승인된 그래미넥스의 최신 NPN인가 제품이다. 이번에 NPN승인을 받은 폴렌베리는 여성의 요로감염증(UTIs)의 예방(재발 방지)을 위해 사용하도록 권장되고 있다. 승인의 2차 조건은 여성의 폐경기 이후에 그로 인해 빈도가 잦아지거나 나타나는 요로감염증의 예방(재발 방지)을 위한 사용이다.

그래미넥스(Graminex® LLC) 개요

그래미넥스는 천연의 무용제(solvent free) Graminex® Flower Pollen Extract™를 생산하는 업계 선도기업이다. 그래미넥스는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오하이오 주 북서부 6500에이커 이상 면적의 농장을 직접 소유 및 관리한다. 그래미넥스의 유효성분은 식품보조제, 영양제, 제약, 식품 및 화장품 산업용으로 재배 및 가공된다. 그래미넥스는 전립선 및 비뇨기 관리, 갱년기 보조 및 피부 관리에 중점을 둔 자체적인 식품보조제 제품군을 판매한다. 유통업체, 소매업체 및 제조업체들과 제휴를 통해 그래미넥스의 비용제 제품은 6개 대륙 44개 나라에서 판매된다.

자세한 정보는 그래미넥스 홍보부 콜린 메이(Colleen May)에 전화(+1 419 278 1023) 또는 이메일(info@graminex.com)로 문의하거나 웹사이트(www.graminex.com)를 참조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0400509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raminex.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그래미넥스(Graminex® LLC)
2-300 County Road C
Deshler, Ohio 43516
홍보부
콜린 E. 메이(Colleen E. May)
+1 (419) 278 1023
저스틴 E 리터(Justin E. Ritter)
규제업무
+1 (419) 278-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