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사그리드, 2019년 1분기 기록적 수주 및 매출 달성

전세계 노동 적용범위 확대 및 제휴관계 강화

뉴스 제공
ExaGrid Systems, Inc.
2019-04-05 13:35
말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백업용 지능형 하이퍼 컨버지드 저장장치 제공업체인 엑사그리드(ExaGrid®)가 2019년 1분기에 기록적인 수주와 매출을 달성했다고 4일 발표했다.

엑사그리드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수주 및 매출 모두 증가해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갔다.

빌 앤드류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CEO 겸 사장은 “회사 역사상 최고의 1분기 수주 및 매출 성적을 달성했다”며 “데이터 백업 및 복구 등 매일 복잡한 업무를 처리하는 IT 전문가들은 엑사그리드의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과 스케일아웃 아키텍처가 그들의 데이터센터에 제공하는 가치뿐만 아니라 회사 전반에 미치는 중요한 영향을 잘 이해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록적인 1분기 수주 및 매출 외에도 엑사그리드가 달성한 성과는 다음과 같다.

· 아르헨티나, 콜롬비아, 두바이, 홍콩, 이탈리아, 멕시코, 폴란드, 남아공, 한국, 스페인, 대만, 터키에서 등으로 전세계 노동 적용범위 확대

· 빔 소프트웨어(Veeam Software) 및 젤토(Zerto)와 추가적 통합.

· ESXi 및 AHV를 통해 뉴타닉스(Nutanix)를 배치하는 조직으로 진출을 확대하기 위해 HYCU와의 관계 확대

· 어플라이언스가 컴볼트(Commvault) 중복제거 기술을 사용할 수 있고 추가적으로 3배로 컴볼트 데이터를 중복제거해 컴볼트보다 스토리지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도록 향상된 소프트웨어 이를 통해 컴볼트 중복제거는 지속적으로 작동한다.

·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드(Network Computing Awards) ‘최종후보’로 선정.

엑사그리드는 백업 애플리케이션 미디어 서버나 확장형 스토리지 장치에 내장된 1세대 중복제거 솔루션과는 달리 업계에서 유일하게 데이터 중복제거 기능을 장착한 진정한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이는 유명 브랜드 솔루션 비용의 절반 정도에 불과하며 독자적인 랜딩 존과 적응형 중복제거(Adaptive Deduplication) 결합방식을 통해 백업 및 복구 성능을 개선한다.

시장이 성숙화되면서 고객들은 솔루션을 성능 저하와 같은 영향을 예방하도록 의도적으로 구성하지 않으면 백업에 대한 데이터 중복제거 기능이 갈수록 저하된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다. 모든 데이터 중복제거 솔루션은 스토리지와 WAN 대역폭을 어느 정도 떨어뜨리지만 엑사그리드는 독자적인 랜딩 존, 적응형 중복제거, 스케일아웃 아키텍처를 활용해 더욱 빠른 백업, 복구, VM 부팅을 달성함으로써 업계에서 유일하게 이 고질적인 3가지의 컴퓨팅 문제를 해결한다.

앤드류스는 “1세대 중복제거 솔루션은 백업 스토리지에 적용하기엔 비용이 너무 높았으며 백업, 복구, VM 부팅 시간이 오래 걸렸다. 이런 이유로 엑사그리드에 새롭게 편입된 고객들의 80% 이상이 Dell EMC 데이터 도메인, HPE 스토어원스, 베리타스 넷백업 5200/5300 시리즈 등을 엑사그리드로 변경하고 있다”고 말했다.

모든 백업 스토리지 공급업체들은 스토리지와 대역폭을 다양한 수준으로 줄이고 있지만 데이터 중복제거를 ‘인라인’으로 수행하기 때문에 처리 속도가 느리다. 또한 그들은 중복제거 데이터를 저장만 하기 때문에 복구 및 VM 부팅 속도 역시 매우 느리다. 엑사그리드는 데이터 중복제거와 관련된 백업 스토리지의 고질적인 3가지 컴퓨팅 문제를 완벽히 제거했기 때문에 엑사그리드의 처리 속도는 경쟁업체보다 6배 빠르고 복구/ VM 부팅 속도는 최대 20배까지 빠르다. 데이터가 증가하면 용량만을 추가해주는 1세대 공급업체들과는 달리 엑사그리드 어플라이언스는 컴퓨팅 용량을 증가시켜 백업 창의 길이가 유지되도록 보장해준다. 엑사그리드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독자적인 랜딩 존을 보유한 스케일아웃 아키텍처를 사용해 백업 스토리지의 확장성 및 성능과 관련한 모든 문제들을 종합적으로 해결해준다.

엑사그리드가 발간한 고객 성공 사례(customer success stories) 및 기업 사례(enterprise stories)는 360건 이상이며 이는 동종업계 모든 공급업체를 합친 수보다 많은 수치다. 수록된 사례들은 고객들이 엑사그리드의 독자적인 아키텍처 접근방식, 차별화된 제품, 탁월한 고객 지원에 얼마나 만족하고 있는지를 보여준다. 고객들은 하나같이 업계 최고의 제품일 뿐만 아니라 성능 자체에 매우 만족한다고 말한다.

엑사그리드(ExaGrid) 개요

엑사그리드(ExaGrid)는 데이터 중복제거, 독자적인 랜딩 존(landing zone), 스케일 아웃(scale-out) 아키텍처를 통해 백업용 지능형 하이퍼컨버지드 저장장치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구 및 즉각적인 VM 복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는 스케일 아웃 시스템 내의 모든 어플라이언스를 포함하며 데이터 증가 시 고정 길이 백업 윈도우를 보장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forklift upgrades)가 필요 없게 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xagrid.com) 또는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 성공 사례에서 고객들의 엑사그리드 경험과 그들이 백업 시간을 현저히 단축한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ExaGrid는 엑사그리드 시스템즈(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모든 상표는 해당 개별 소유자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040056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스테이시 포스터(Stacey Foster)
+1 508-898-2872(내선 0248)
sfoster@exagri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