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I리서치, 4월17일 웨비나서 하노버 산업박람회, 프로매트, 오토메이트2019 등 산업 박람회·컨퍼런스의 가장 중요한 추세 및 정보 검토

뉴스 제공
ABI Research
2019-04-05 13:5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웨비나: 3대 산업 박람회/컨퍼런스의 가장 중요한 추세 및 정보: 하노버 메세, 프로매트 및 오토메이트
날짜: 2019년 4월 17일(수)
시간: 오전 10시 30분(미국 동부 하절기 시간)
웨비나 진행 시간: 45분 및 질의 응답 시간 15분
발표자: 스튜어트 카를로(Stuart Carlaw), 도미니크 본테(Dominique Bonte), 디미트리스 마브라키스(Dimitris Mavrakis), 라이언 마틴(Ryan Martin), 피어스 오웬(Pierce Owen), 닉 피닐(Nick Finill), 라이언 위튼(Rian Whitton) 등 ABI분석가

독일에서 개최되는 하노버 산업박람회 2019(Hannover Messe 2019)는 6500여개 업체들이 전시하고 방문자들이 22만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프로매트(ProMat, 국제 물류박람회)에서는 1000여개 업체들이 전시하고 115개 국가에서 참가자들이 방문하며, 오토메이트(Automate, 자동화 로봇 전시회)에서는 450개 업체들이 전시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들 두 박람회/컨퍼런스는 시카고의 같은 장소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들 3대 산업 박람회/컨퍼런스는 기술 혁신 측면에서, 특히 제조 업계가 디지털로 전환하는 급격한 변화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에서 매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산업계 판도는 전세계적 경쟁, 에너지 부족, 불충분한 노동력, 매우 복잡한 공급사슬 및 글로벌 구매 조달 환경, 맞춤형 제품에 대한 높은 요구 등으로 인해 빠르게 변화하여 툴링과 재구성을 하도록 압박하고 있다. 더욱이 한 회 생산 제품 분량이 점차 적어짐에 따라 제조업체들이 모든 주문에 대응하기가 어려워 지고 있다.

ABI 리서치(ABI Research)가 개최하는 이번 웨비나에서는 위에서 언급한 이슈를 검토하고 3개 박람회/컨퍼런스에서 가장 주목되는 기술 발전사항과 그것들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안을 확인할 예정이다.

또 ABI의 분석가들은 공장의 ‘소등(lights-out)’ 생산라인에 반듯이 필요한 기술을 개관할 예정이다. 적층 가공, 산업 사물인터넷(IIoT), 에지(edge) 및 클라우드 컴퓨팅, 기계 학습 및 인공지능(AI), 첨단 로봇기술, 증강 현실(AR), 생산 시뮬레이션 및 무선 연결 등의 기술은 모두 지속적으로 제조에 영향을 미치고 자동화하며 현장 인력의 작업과 능력을 강화하고 있다.

ABI의 분석가들은 아래 질문에도 답변할 예정이다.

· 3개 박람회/컨퍼런스에서 관심을 끄는 기술 추세는 무엇이며 그 이유는?

· 어떤 기업체들을 검토할 것이며 그 이유는?

· 어떤 기업체와 기술이 기대에 미치지 못했나?

· 디지털로 변환하는데 피해야 할 위험 요소는 무엇인가?

· 디지털로 변환하는데 따라야 할 모범 사례는 무엇인가?

등록하려면 (http://bit.ly/2KartQ3 를 클릭하거나 다음 웹페이지를 https://www.abiresearch.com/webinars/top-trends-takeaways-3-industrial-conferences-hannover-messe-promat-and-automate-2019/.

제조업체들이 운영 체제를 디지털화하여 낮은 비용으로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게 하는 ABI리서치의 산업 솔루션(Industrial Solution) 중 제공할 수 있는 최근 연구 결과는 아래와 같다.

· 총 생애 가치 생성적 설계 계산표(Generative Design Total Lifetime Value Calculator) - 이 총 생애 가치 보고서는 자본 회수기간 분석 및 총 생애 가치 분석과 함께 디지털화 시행 전략 및 혁신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생성적 설계 전략을 적절히 구축할 수 있게 하는 비할 데 없이 우수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 산업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적층 제조(Additive Manufacturing in Industrial Applications) - 이 애플리케이션 분석 보고서는 적층 제조와 관련하여 ABI리서치가 가장 의미 있는 추세와 진전 사항이라고 생각하는 것들을 검토한다.

· 디지털 공장 데이터(Digital Factory Data) - 이 시장 데이터 보고서는 데이터의 증가가 연결성 및 네트워크 서비스뿐만 아니라 스마트 제조 플랫폼, 분석 정보, 전문 서비스, 보안 서비스 등의 수익을 어떻게 창출하는지를 전망한다.

· 모바일 로봇: 자율 솔루션 제공업체(Mobile Robots: Autonomy Solution Providers) - 이 애플리케이션 분석 보고서에서는 제조업체들이 재래식 환경을 뛰어 넘어 로봇을 채택하도록 만든 자율 솔루션 제공업체(ASPs)들을 ABI 리서치가 분석하고 경쟁 평가한 결과를 제공한다.

· 생성적 설계 판매업체들의 경쟁 평가(Generative Design Vendors Competitive Assessment) - 이 경쟁 평가에서는 비편파적인 것으로 입증된 ABI리서치의 혁신/시행 기준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앤시스(ANSYS), 알테어(Altair), 오토데스크(Autodesk), 다쏘 시스템(Dassault Systèmes), GRM 컨설팅(GRM Consulting), 파라매터스(ParaMatters), PTC, n토폴로지(nTopology), 지멘스(Siemens) 등 주요 판매 업체들을 9개 순위로 등급을 매겼다.

ABI리서치 개요

ABI리서치는 가장 주목할 만한 변형 기술의 시장을 미리 예측하려는 ‘비저너리(visionaries)’를 위해 전략적 지침을 제시한다. 변형 기술은 직장의 풍경을 바꾸고 시장의 허점을 규명하며 새로운 사업 모델과 매출원을 창출하는 기술을 말한다. ABI리서치가 보유한 리서치 비저너리들은 변형 기술에 대해 전향적인 자세를 취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타 시장조사업체들보다 몇 년은 앞선 혁신적인 연구 결과를 여러 차례 발표했다. ABI리서치의 애널리스트들은 결론과 추천을 쉽고 빠르게 포맷화해 적절한 맥락으로 구성한다. 또한 비저너리들이 지금 당장 행동을 취하도록 전략적 지침을 제시하고, 더 큰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영감을 부여한다. ABI리서치의 인더스트리얼 및 커스텀 솔루션(Industrial and Custom Solutions), 리서치 서비스(Research Services)를 구독하고 싶은 비저너리는 미주(+1.516.624.2500), 유럽(+44.203.326.0140), 아시아태평양(+65.6592.0290)에 문의하거나 웹사이트(www.abiresearch.com)를 방문하면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040050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biresearc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BI 리서치(ABI Research)
데보라 페트라라(Deborah Petrara)
+1.516.624.2558
pr@abiresearch.com
크리스토퍼 리어리(Christopher Leary)
+1.516.624.2544
pr@abiresear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