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슨, 레드시프트 렌더링 테크놀로지스 인수

레드시프트, 맥슨에 최첨단 렌더링 기술과 전문지식 제공
맥슨, 고객에게 최고의 기술을 제공한다는 약속 입증해 보여
여타 콘텐츠 창작 툴에 대한 레드시프트의 개발과 지원은 영향 받지 않아

2019-04-09 02:00

뉴베리 파크,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09일 -- 전문 3D 모델링과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rendering) 개발사인 맥슨(Maxon)이 레드시프트 렌더링 엔진 개발사인 레드시프트 렌더링 테크놀로지스(Redshift Rendering Technologies, Inc.)를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레드시프트는 강력하고 유연한 GPU 가속 렌더러(GPU-accelerated renderer)로 최신 하이엔드 제품의 특별한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개발되었다. 레드시프트는 복잡한 3D 프로젝트 렌더링을 기존 렌더링 솔루션에 비해 놀랄만큼 더 빠르게 해주는 여러 가지 다양한 사양을 갖추고 있다. 또한 레드시프트는 수상 이력에 빛나는 맥슨의 시네마4D(Cinema 4D)와 그 밖의 산업 표준이 되는 3D 애플리케이션에 플러그인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맥슨의 최고경영자인 데이비드 맥가브란(David McGavran)은 “렌더링은 3D 콘텐츠 창출에서 가장 시간이 많이 걸리고 힘든 작업이 될 수 있다”며 “레드시프트의 빠른 속도와 효율성은 응답이 빠른 시네마 4D의 워크폴로와 더불어 당사의 제품군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레드시프트 렌더링 테크놀로지스의 공동설립자이자 CEO인 니콜라스 버트닉(Nicolas Burtnyk)은 “우리는 늘 맥슨과 시네마4D 커뮤니티를 높이 평가해왔고 그 일원이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레드시프트를 시네마4D에 원활하게 접목시키기 위해 협업하는 한편 즉시 제작 가능한 GPU 렌더링을 통해 가능함의 한계를 지속적으로 허물기 위해 맥슨과 긴밀하게 협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레드시프트는 테크니컬러(Technicolor), 디지털 도메인(Digital Domain), 앙코르 할리우드(Encore Hollywood) 그리고 블리자드(Blizzard) 등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기업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해졌다. 레드시프트가 VFX(시각효과) 및 모션 그래픽 기법을 사용한 주요 프로젝트로는 블랙 펜서(Black Panther), 아쿠아맨(Aquaman), 캡틴 마블(Captain Marvel), 렘페이지(Rampage), 아메리칸 갓(American Gods), 고담(Gotham), 익스펜스(The Expanse) 등이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와 FAQ는 맥슨 웹사이트 https://www.maxon.net/en-us/ 참조.

레드시프트 렌더링 테크놀로지스(Redshift Rendering Technologies) 개요

레드시프트 렌더링 테크놀로지스(Redshift Rendering Technologies Inc.)는 즉시 제작 가능한 GPU 가속 렌더링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이다. 업계를 선도하는 레드시프트는 한층 더 빠르고 보다 경제적이며 더 많은 접근성을 제공하여 고품질의 시각 효과와 애니메이션 및 모션 그래픽을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맥슨(Maxon) 개요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맥슨(Maxon)은 시네마4D를 개발한 기업으로 최근 영화 예술 과학 아카데미(Academy of Motion Picture Arts and Sciences, AMPAS)에서 기술공로상을 받은 바 있다. 맥슨의 소프트웨어 솔루션들은 전세계의 창작 전문가들이 영화, 방송용 모션 그래픽, 게임 시네마틱, 제품 설계, 메디컬 일러스트레이션, 건축 및 산업 시각화를 위해 VFX(시각 효과)를 만들어 내는 데 사용되고 있다. 맥슨은 네메첵 그룹(Nemetschek Group)의 계열사이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모든 상표는 각 개별 소유주들의 재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196575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xon.net/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맥슨(Maxon)
앰비언트 PR(Ambient PR)
비키 그레이-클라크(Vicky Gray-Clark)
+1 408-318-1980
vicky@ambientpr.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