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북, ‘김사부의 2급 생활스포츠지도사 보디빌딩 실기 및 구술 최상위 수험서’ 출간

오프라인 수강생(단기·초단기반) 실제 합격률 97.6%의 노하우

뉴스 제공
렛츠북
2019-04-09 08:54
서울--(뉴스와이어)--렛츠북이 김사부의 2급 생활스포츠지도사 보디빌딩 실기 및 구술 최상위 수험서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매년 필기시험이 끝나고 나면 실기 및 구술 세부 시행계획이 발표된다. 시행계획 발표 후 약간씩 변화하는 상황으로 혼란에 빠지는 수험생들이 적지 않다. 또한 2급 생활스포츠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사람들의 수요는 늘어나는 데 반해 이에 대한 실기 및 구술시험을 위한 제대로 된 교재가 많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에 2급 생활스포츠지도사 자격증 취득과 수험생들의 합격 보장을 위해 김사부가 떴다.

김사부(김동학)는 스포츠지도사 실기와 구술시험에 포커스를 맞춘 모든 지식을 이 책 한 권에 담으려 노력했으며 기존의 교재들과는 완벽하게 차별화된 컨설팅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스포츠지도사 시험을 위한 기초적인 이론부터 합격을 위한 필수 지식들을 구체적인 설명과 상세한 그림, 기출 문제를 대한보디빌딩협회 평가 기준과 그 해설을 중심으로 시험에 철저히 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이 책은 시험 준비생들에게 최고의 학습 효과와 함께 합격에 대한 자신감 향상에 도움을 줄 것이다. 김사부가 운영하는 양생관 카페에서는 2급 스포츠지도사 준비의 완벽 이해를 돕기 위한 실기 동영상과 구술 인터넷 강의를 무료로 공개하고 있다.

렛츠북 개요

2015년 5월 창립한 렛츠북은 기존의 자비출판에 대한 좋지 않은 편견에서 벗어나 책을 만드는 모든 과정에서 ‘내 책을 만든다’는 마음으로 책에 진심을 담아 저자, 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1년 6개월 만에 150종의 책을 출간하였고, 그동안 다수의 책을 베스트셀러로 올리는 등 이전 자비출판 시스템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도전과 새로운 시도를 통해 계속 성장하고 있는 출판사이다.

양생관 카페: http://cafe.naver.com/gimsabu

웹사이트: http://www.letsbook21.co.kr

연락처

렛츠북
류태연 대표
070-4786-48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