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몰, 베스트 상품을 최저가에 판매하는 살림생활 기획전 진행

4월 9일부터 15일까지 베스트 상품을 최저가에 판매

다양한 국내 상품부터 유명 해외브랜드 상품과 만나몰의 과일제품까지 라인업

살림하는 여자, 김연화 씨가 엄선해 추천하는 살림생활 상품

뉴스 제공
진원무역
2019-04-09 09:08
서울--(뉴스와이어)--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자사 온라인 팜마켓, 만나몰이 4월 9일(화)부터 15일(월)까지 베스트 상품을 착한 가격에 만나는 ‘살림생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터스 커피, 완도 전복, 뉴질랜드 브랜드 프로퍼 크립스(감자, 쿠마라, 파스닙, 가든메들리 칩스), 오로바일렌 오일, 톤즈 후츠와 핑크소금, 안동 세척사과, 사과즙, 반건시 곶감, 명란김과 영광 법성포 굴비, 스페인 프리미엄 올리브 오일브랜드 하시엔다 구즈만이 베스트 살림상품으로 나서고 만나몰의 유기농 바나나, 영코코넛, 썬키스트 고당도 오렌지와 썬키스트 견과 제품도 이번 기획전에 라인업이 되었다.

진원무역 오충화 전무는 “만나몰의 베스트 상품을 최저가로 판매하는 이번 살림생활 기획전은 다양한 만나몰의 살림생활 상품들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소비자들이 베스트 상품의 매력을 알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말 온라인 팜마켓을 선언한 만나몰은 파워블로거 ‘살림하는 여자, 김연화’씨가 엄선해 추천하는 제품을 ‘살림생활’ 상품관에서 소개해왔다. 현재 14개 업체, 38개 상품을 판매 중이며 최근에는 밀스원 건강도시락과 콩고기스테이크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진원무역 개요

진원무역은 1979년 신뢰할 만한 과일 수입회사로 시작했다. 빠른 속도로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청과물 시장에서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과 더 좋은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추어 세계 어느 시장에 내어놓아도 손색없는 질 좋은 국내 농산물을 유통 및 수출한다. 또한 세계시장에서 앞서가는 우수한 품질의 해외 농산물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2012년부터 자사 쇼핑몰인 만나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도매가격에 안정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과일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공급해왔다. 2018년 하반기부터 온라인 팜 마켓으로의 변화를 선언하고 좋은 스토리를 가지고 본질에 충실한 제품을 발굴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만나몰: http://www.mannamall.com

웹사이트: http://jinwon.kr/

연락처

진원무역 홍보대행
샘커뮤니케이션즈
유재련
070-7672-67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