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해상케이블카, ‘남파랑길 걷GO, 케이블카 타GO’ 출시

송도해상케이블카, 코레일과 손집고 부산 기차 여행 상품 출시

태종대·흰여울 문화마을~송도해상케이블카 트래킹 코스

뉴스 제공
송도해상케이블카
2019-04-09 13:24
부산--(뉴스와이어)--송도해상케이블카가 코레일과 손잡고 부산 기차 여행 상품 ‘남파랑길 걷GO, 케이블카 타GO’를 출시했다.

점점 다양화 되고 있는 자유 여행의 흐름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여행 코스로 구성된 이번 상품은 기차를 이용한 부산 여행에 케이블카를 매칭, KTX 왕복 열차표와 송도해상케이블카 에어크루즈 왕복 탑승권이 포함되어 있어 선택에 따라 태종대~송도해상케이블카 구간과, 흰여울 문화마을~송도해상케이블카 구간을 트래킹 또는 대중교통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태종대-송도해상케이블카 코스는 태종대입구에서 감지해변, 중리해변, 흰여울 해안 터널 등 영도 해변로의 절경을 만끽할 수 있는 약 8km 코스로, 케이블카 탑승을 제외하면 약 3시간 정도가 소요되는 트래킹 코스이다.

흰여울 문화마을~송도해상케이블카 코스는 최근 부산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흰여울 문화마을과 절영해안산책로, 남항대교를 건너 송도해상케이블카 까지 오는 3.5km 구간의 트래킹 코스로, 마지막에 송도해상케이블카를 타고 바다 위를 나는 경험을 하게 된다.

걷기가 쉽지 않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도 있어 선택은 자유롭게 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검색창에서 ‘코레일 남파랑길 안내센터’를 검색해 친구 추가를 하면, 보다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어 누구나 이용하기 쉽도록 되어 있으며, 렛츠코레일을 통해 예약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busanaircruise.co.kr

연락처

송도해상케이블카
마케팅팀
김영모 과장
051-220-792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송도해상케이블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