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qCoin, 글로벌 빅 데이터 산업 혁신에 나서다

2019-04-10 12:00
필라델피아,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이 개발한 암호화폐 UniqCoin은 기업이 소비자 행동과 시장 트렌드를 더 잘 이해하고 보다 나은 결정을 내리도록 돕는다.

빅 데이터는 실시간으로, 그리고 미래에도 더 스마트하고 효과적인 의사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유용한 정보를 확보하기 위해 막대한 양의 데이터를 수집 및 저장하는 것을 말한다. 이 데이터는 다양한 출처로부터 수집되며 형태와 크기 면에서도 다양하다.

오늘날 사회는 매일 엄청난 양의 데이터를 생성한다. 이제 데이터는 우리 일상 생활에 핵심적인 요소다. 실시간 데이터의 성장으로 의료, 대중교통, 교육, 기술, 도시계획 등 사회적으로 영향력이 큰 업계에서 데이터를 바탕으로 보다 더 좋은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됐다.

데이터의 가치는 정확성에 있다. 인공지능(AI)과 블록체인 기술은 데이터 분석을 새로운 경지로 끌어 올렸다. 또한 데이터를 가리고 있던 무수히 많은 장막을 제거함으로써 데이터 접근성을 향상시키고 기업들이 보다 조직적이고, 투명하고, 더 쉽게 감사를 받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Uniqson Artifical Intelligence(UAI)는 적응성이 높은 학습 기술로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가 개발한 독점 데이터 네트워크 UBBS에 내장됐다. UAI는 기본적으로 마케팅 업체가 소비자의 행동 변화에 즉각 대응함으로써 상황에 맞는 마케팅을 가능케 하고 더 나은 성과를 일으킨다. 여기에 블록체인 기술이 더해지면서 이 데이터는 단지 안전할 뿐만 아니라 그 구조적 무결성 및 막대한 입력까지 갖추게 되면서 그 가치가 한층 높아졌다. 이로써 UBBS의 데이터는 분석과 이해에 완벽한 정보 출처로 자리매김했다.

한 마디로 UAI는 음식점, 공과급 납부, 전자상거래, 여행 등에 사용 가능한 UniqCoins를 활용하는 빅 데이터 블록체인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빅 데이터를 분석해 소비자가 무엇을 선호하는지, 어떤 소비 습관을 보이는지 분석하고, 빅 데이터 컴퓨터 분석을 보다 접근하기 쉽고 저렴하면서도 대중으로부터 안전하게 만든다.

컴퓨터의 연산 부담은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Uniqson Partners, Uniqson Pay, Uniqson Travel, Uniqson E-Commerce 등으로 구성된 UAI 글로벌 블록체인 생태계 내의 수많은 컴퓨터 장치로 분산된다.

Uniqson Pay

Uniqson 암호화폐를 소유한 사람은 누구나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Uniqson Pay 기능으로 거래를 처리할 수 있다. Uniqson Pay는 공과금 납부, 휴대전화 요금 납부, 온라인 쇼핑에 사용 가능한 통합 디지털 결제 어플리케이션이며 곧 음식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이 결제 시스템은 Uniqson 생태계 전반에 걸쳐 활용된다.

Uniqson Partners

다양한 조직 및 기업과 협력하여 효과적인 데이터 관리 및 분석 플랫폼을 제공한다.

Uniqson Travel

항공사와 협력하여 비행기표 예매 시스템을 강화하고 항공기 기내 분석을 효율화 한다.

Uniqson E-Commerce

Uniqson 시스템은 온라인 쇼핑몰이 데이터를 저장할 뿐 아니라 소비자 데이터 분석까지 실행할 수 있도록 전자상거래 기능도 제공한다.

우리는 현재 과거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데이터가 쏟아지는 데이터 폭증의 시대에 살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곧 데이터를 분석해서 패턴을 찾고 기업을 성장시켜서 기업의 사명을 달성할 기회도 그만큼 많아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UAI는 빅 데이터를 이용해 기업의 역량 강화를 지원하고자 진화하고 있다. 더 많은 데이터를 다루는 역량은 상황에 맞는 물음을 던지는 기술과 최선의 답을 찾아낼 도구를 가지고 있는 데서 나온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 개요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은 전 세계 소비자 및 시장에 가장 완벽하고 신뢰할 수 있는 뷰를 제공하는 글로벌 측정 및 데이터 분석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s://uniqinternational.com/

연락처

Uniqson Analytics International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