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ta Global, JetSmarter 인수로 온디맨드 개인 항공 마켓플레이스 디지털화 전략 가속화

Vista Global, 현재까지 200만건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며 업계에 지각 변동을 일으킨 기술 플랫폼 확보

업계 최초로 즉시 예약 가능한 엔드투엔드 디지털 서비스 제공하게 될 Vista Global, 고객들은 장소와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항공기 이용 가능

Clearlake Capital, Jefferies Financial Group 등 JetSmarter 투자자들은 Vista Global 주주로 합류

2019-04-11 10:36
두바이, 아랍에미리트/포트 로더데일, 플로리다--(뉴스와이어)--비즈니스 항공 솔루션 분야 리더 기업인 Vista Global은 JetSmarter 인수 계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온디맨드 디지털 마켓플레이스를 구축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앞으로 Vista Global의 디지털화 전략 실행에 활용될 JetSmarter의 혁신적인 마켓플레이스 기술은 고객들에게 독보적 수준의 엔드투엔드 서비스와 원활한 예약 경험을 제공할 것이다. 개인용 항공기 이용 고객들에게 업계 최대 규모의 서비스와 첨단 기술을 제공하는 Vista Global의 강력한 입지는 이번 인수를 통해 더욱 공고해질 전망이다.

XOJET와 성공적으로 디지털 파트너십을 구축한 JetSmarter는 Vista Global 그룹 전반에 걸쳐 디지털 역량을 공급하게 된다. 업계에 지각 변동을 일으킨 JetSmarter의 플랫폼은 따라서 비스타젯, 비스타리스, XOJET 등 Vista Global 산하 브랜드들의 백엔드 기술에 통합될 것이다. 이를 통해 Vista Global 산하 기업들을 이용하는 연간 15만여명의 고객들의 예약 절차 속도가 크게 빨라지고 간편성이 향상될 전망이다. 최고 수준의 기술이 적용된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해 온 Vista Global의 우수한 트랙 레코드가 그 기반이 될 것이다.

토머스 플로어(Thomas Flohr) 비스타젯 창립자 겸 회장은 “이번 인수는 Vista Global의 개인용 항공기 서비스 디지털화 계획과 실행을 가속화할 수 있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최근 고객들은 속도, 신뢰성,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이는 오직 기술을 통해서만 달성할 수 있다. JetSmarter는 Vista Global의 사업 범위와 인프라를 통해 글로벌 무대에서 잠재력을 발휘하게 될 것이다. 또한 JetSmarter의 기술을 활용해 Vista Global은 프로그램 회원과 온디맨드 고객들이 이용하는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디지털화할 수 있게 된다”고 밝혔다.

2012년 창립한 JetSmarter는 비즈니스 항공 시장에서 기술력에 기반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현재까지 200만건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고 있다. JetSmarter의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프로그램 회원과 온디맨드 고객들은 개인용 및 공동 이용 항공기 서비스를 예약하고 있다.

JetSmarter 고객들은 이번 인수를 통해 Vista Global 그룹이 갖춘 광범위한 서비스 범위와 자원, 운영 관련 전문성 활용이 가능해진다. 현재 증가세에 있는 JetSmarter 고객층은 앞으로 전 세계 어디서나 Vista Global의 기단을 이용하며 최고 수준의 개인용 항공기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독보적 수준의 고객 서비스와 기내 서비스를 제공받을 전망이다.

스티븐 랭맨(Steven Langman) Rhône Capital 공동 창립자 겸 사장은 “Vista Global은 이번 인수를 통해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게 됐다”며 “JetSmarter는 디지털 혁신을 통해 비즈니스 항공 시장의 형태를 뒤바꾸고 고객들에게 원활하고 빠른 속도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Vista Global의 목표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기업”이라고 말했다.

베흐다드 이발리(Behdad Eghbali) Clearlake Capital Group 공동 창립자 겸 사장은 “Vista Global은 분화된 시장을 통합하고 디지털 변혁을 구축한다는 차별화된 비전을 보유한, 이견의 여지가 없는 업계 리더다.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액세스 가능한 보유 기단, 최고 수준의 엔드투엔드 서비스, 그리고 우수한 경영진을 보유한 Vista Global은 이제 디지털 예약, 온디맨드 크라우드소싱 등 JetSmarter의 디지털 기술을 결합해 시장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며 “토마스 플로어 회장을 비롯해 뛰어난 능력을 갖춘 Vista Global 경영진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며, JetSmarter는 이번 인수를 통해 업계 디지털 변혁을 더욱 가속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인수 거래는 2분기에 마무리될 예정이며 하트-스콧-로디노 반독점증진법에 따른 대기 기간의 만기 또는 만료 등 계약 청산 조건 및 규정 승인 대상이다. 인수 계약에 따라 Clearlake Capital, Jefferies Financial Group 등 모든 JetSmarter 투자자들은 Vista Global 투자자가 되며 회사 성장을 지원하게 된다. 이 인수 거래에는 Jefferies LLC가 JetSmarter의 자문사로 참여했다.

Vista Global Holding 개요

Vista Global Holding은 비즈니스 항공 솔루션 분야 기업이자 두바이 DIFC에 본사를 둔 글로벌 그룹이다. Vista Global은 회원제 및 온디멘드 글로벌 항공 커버리지, 항공기 리스 및 금융, 첨단 항공 기술 등 비즈니스 항공 산업의 모든 핵심 분야에 걸쳐 자산 축소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특수한 형태로 결합된 포트폴리오 기업이다. 토마스 플로어가 창립한 Vista Global은 분화된 비즈니스 항공 업계를 통합하고 산업을 더욱 발전시켜 언제 어디에서나 고객에게 최첨단 비행 솔루션을 가격 대비 최고의 가치로 제공하기 위한 변화를 이끄는 것이 목표다. Vista Global은 비스타젯, 비스타 리스, XOJET(항공기단 및 영업)을 소유하며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JetSmarter 인수를 앞두고 있다. Vista Global은 업계의 모든 측면에 대한 공통의 지식과 이해를 바탕으로 모든 비즈니스 항공 고객 또는 플랫폼에 최고의 엔드투엔드 서비스와 기술을 제공한다. Vista Global은 항공기를 보유 혹은 운영하지 않는다. 모든 항공기 운항은 FAA(미국 연방항공청) 면허를 획득했거나 DOT(미국 교통국)에 등록되었으며 EASA(유럽항공안전청) 혹은 미국 내에서 승인을 받은 Vista Global 그룹 산하 항공사, 파트너 운항사가 진행하며 XOJET Aviation LLC는 비지배 소수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etSmarter 개요

JetSmarter는 여행 경험 증진을 목표로 하는 전용기 업체들의 글로벌 커뮤니티다. JetSmarter는 첨단 기술과 공유경제 모델을 활용해 전용기 업체들이 온디멘드 항공 서비스 구축이나 타사 항공기 예약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기존 개인용 항공기 서비스 공급 때보다 비용을 절감할 수 있게 한다. JetSmarter는 항공기 서비스 제공을 단독으로 대행하는 Private Charters, 항공기 구매 및 재판매 서비스인 Public Charters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JetSmarter는 항공기를 보유 및 운영하지 않으며 모든 항공기 운항은 FAA(미국 연방항공청) 면허를 획득했거나 DOT(미국 교통국)에 등록된 운항사들이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는 JetSmarte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sta Global Holding: http://www.vistaglobal.com
JetSmarter: http://www.jetsmarter.com

웹사이트: http://vistaglobal.com

연락처

Vista Global
이메일 보내기

JetSmarter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