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시스템, 드론베이스에 대한 전략적 투자 완료

드론베이스의 조사 서비스 위한 열화상 기술 독점적 제공… 엔터프라이즈 조종사 네트워크에 대한 교육훈련 제공 파트너

뉴스 제공
FLIR Systems, Inc.
2019-04-11 13:35
알링턴, 버지니아/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나스닥: FLIR)이 드론베이스(DroneBase)에 전략적으로 투자했다고 두 회사가 10일 발표했다.

드론베이스는 기업체들이 최대 무인항공 감시(Unmanned Aerial Surveillance, UAS)기 조종사 네트워크 중 하나에 접속할 수 있게 하는 글로벌 드론 운영회사이다. 플리어는 드론베이스에 투자함으로써 열화상 제품 솔루션의 독점적 제공업체가 되는 동시에 플리어 적외선 교육훈련 센터(FLIR Infrared Training Center, ITC)를 통해 드론베이스의 엔터프라이즈 조종사 네트워크를 대상으로 소형 UAS열화상 교육 훈련을 공식 제공하는 업체가 된다.

짐 캐논(Jim Cannon) 플리어 시스템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드론베이스에 대한 우리의 투자는 플리어 열화상 기술을 매일 드론을 날리는 조종사들에게 더 널리 제공함으로써 이 기술의 채용을 확대할 수 있게 한다”며 “드론베이스의 엔터프라이즈 조종사 네트워크는 열화상기술 전문가(thermographer)들로부터 교육 훈련을 받아 드론베이스가 고객들에게 보다 큰 규모로 전문 열화상 조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플리어가 앞으로 드론베이스를 통해 추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드론베이스와 그 소속 조종사들은 70여개국의 주거용 및 상업용 부동산, 보험, 통신, 건설, 미디어 등 다양한 산업 부문에서 서비스를 제공해 10만회 이상의 상업성 임무를 수행했다. 플리어와 드론베이스는 플리어ITC를 통해 드론베이스 조종사들을 위한 전문 교육 훈련 프로그램을 함께 개발하여 드론베이스 인증 프로세스를 통해 독점적 조종사 네트워크를 구성할 예정이다.

댄 버튼(Dan Burton) 드론베이스 CEO겸 설립자는 “드론베이스에 대한 플리어의 전략적 투자를 통해 모든 규모의 기업체들에게 확장/축소 가능한 열화상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이해당사자들이 이처럼 귀중한 데이터를 확보하면 가장 중요한 자산에 대한 결정을 더 잘 내릴 수 있게 될 것이다. 드론베이스의 많은 조종사들은 군대에서 복무할 때 나처럼 플리어 제품에 의존했다. 이번 통합으로, 군대 전역 조종사들은 플리어와 다시 협력해 그 교육훈련 내용을 민간 활동에 활용하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드론베이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ronebase.com) 참조.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 개요

1978년에 설립된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은 방위, 산업 및 상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능적 감지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 선도적 산업 기술 기업이다. 플리어 시스템의 비전은 전문 직업인들이 생명과 생계 수단을 구하는 결정을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내릴 수 있게 하는 기술을 개발하여 ‘세계의 제6감(The World’s Sixth Sense)’이 되는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lir.com) 방문 및 트위터(@flir) 팔로우.

드론베이스(DroneBase) 개요

드론베이스(DroneBase)는 세계 최대 규모의 조종사 네트워크를 통해 기업체들에게 놀라운 항공 정보를 제공해 가장 중요한 자산에 관한 결정을 더 잘 그리고 실시간으로 내릴 수 있게 하는 세계 최대 드론 운영 회사이다. 로스앤젤레스에 기반을 둔 이 회사는 주거 및 상업용 부동산, 보험, 통신, 건설 및 미디어 등 다양한 산업 부문의 기업 및 상업 고객이 필요로 하는 믿을 수 있는 항공 이미지 및 데이터의 플랫폼이다. 드론베이스는 세계 70여개국과 미국 50개 주에서 드론을 날려 10만회 이상의 상업성 임무를 수행했다. 회사는 와이 콤비네이터(Y Combinator)에서 배양되어 플리어 시스템, 유니언 스퀘어 벤처(Union Square Ventures), 업프론트 벤처(Upfront Ventures), 허스트 벤처(Hearst Ventures), 프리츠커 그룹(Pritzker Group), 액셀 파트너스(Accel Partners), SV에인절(SV Angel), DJI 등에서 자금을 조달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100051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
미디어 문의
팀 맥다우드(Tim McDowd)
+1 503-498-3146
tim.mcdowd@flir.com
투자 문의
제이 젠츠코우(Jay Gentzkow)
+1 503-498-3809
Jay.Gentzkow@flir.com

드론베이스(DroneBase)
캐시 로렌스(Cassie Lawrence)
+1 909-896-6130
cassie@jsastrategi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