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 쇼퍼파이 대표 파트너 픽셀 유니온 인수, 추가 인수자본 2500만달러 지불

뉴스 제공
Tiny
2019-04-12 14:30
빅토리아, 브리티시 컬럼비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캐나다 기술지주회사인 타이니(Tiny)가 쇼퍼파이(Shopify) 생태계의 대표적인 파트너인 픽셀 유니온(Pixel Union)의 지배지분을 인수했다고 11일 발표했다.

픽셀 유니온은 2011년부터 쇼퍼파이 고객층에 아름답고 사용하기 쉬운 테마, 앱, 고객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앤드류 윌킨슨(Andrew Wilkinson) 타이니 회장은 “전자상거래가 미래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단지 초기 단계에 머물러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한다. 2018년만 해도 소매 판매 중 온라인 판매는 14%에 불과했다. 이 규모는 향후 10년간 두 배 이상 증가할 것이며 우리는 이를 실현하기 위해 지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서 ”쇼퍼파이는 시장 최고의 전자상거래 플랫폼으로 더 많은 상점들이 온라인에 진출하도록 지원하는 역량을 갖췄다. 우리는 쇼퍼파이가 온라인 상점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도록 플랫폼에 모든 노력을 집중하고 시간, 에너지 및 자본을 지속적으로 투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타이니는 2009년 픽셀 유니온을 설립하고 2014년 텔리전스 캐피탈(Teligence Capital)에 지배지분을 매각했다. 2019년 4월 1일 타이니는 프리마크 파트너스(Freemark Partners), 솔트워터(Saltwater), 사이러스 파트너스(Syrus Partners)와 함께 투자라운드를 주도해 텔리전스 캐피탈의 픽셀 유니온 지분을 재매수했으며 쇼퍼파이 생태계 내 다른 사업 인수를 위해 추가적으로 2500만달러를 지불했다.

이번 라운드에 관여한 벤 무어(Ben Moore) 픽셀 유니온 CEO는 앞으로도 사업을 운영하며 쇼퍼파이 생태계 내에서 입지 확대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벤 무어 픽셀 유니온 CEO는 “우리가 쇼퍼파이 상인들을 지원하는 통합적인 제품과 서비스 개발을 위한 전략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타이니와 다른 주주들의 재인수를 더없이 환영한다”며 “우리는 쇼퍼파이의 사명과 팀원 및 제품을 강력히 신뢰하며 쇼퍼파이와 고객들이 전자상거래의 미래를 구축하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픽셀 유니온 정보: http://pixelunion.net

타이니 정보: http://tiny.websit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110057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tiny.websit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타이니(Tiny)
앤드류 윌킨슨(Andrew Wilkinson,)
회장
andrew@tinycapital.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