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여행박사, 롯데홈쇼핑서 아시아나항공 타고 가는 여행 특가 선보여

4월 13~14일 이틀간 서유럽, 동유럽, 사이판, 시애틀+밴쿠버·로키 일주 총 4개 여행상품 판매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9-04-12 15:33
서울--(뉴스와이어)--NHN여행박사가 4월 13일과 14일 이틀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해 떠나는 여행 상품을 총 4회에 걸쳐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유럽 △동유럽 △사이판 △미국 시애틀+캐나다 밴쿠버/로키 일주 총 4개 여행 상품을 특가 판매하며 방송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첫 주자는 서유럽 패키지다. 4월 13일 오후 6시 30분부터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독일을 여행하는 서유럽 핵심 5개국 일주 10일 패키지여행 상품이 방송된다. 루브르 박물관, 바티칸 박물관, 스위스 뮈렌산 등정과 이탈리아 남부 투어가 포함됐으며, 서유럽 6곳의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을 둘러볼 수 있다. 방송 중 예약하면 이탈리아 베네치아 곤돌라를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이어서 4월 14일 오전 1시부터는 사이판 5일 자유여행 상품이 판매된다. 사이판은 관광보다 휴양 위주로 아이와 물놀이를 함께 할 수 있고, 비행 시간도 4시간 이내로 부담이 없어 대표적인 영유아 동반 가족 여행지로 손꼽힌다. 워터파크 리조트인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PIC사이판)에서 숙박하며, 전 일정 호텔식과 선셋 바비큐 1회가 포함된 상품이다. 방송 중 예약자에게는 객실당 마스크팩 2개와 비치타올 1개를 제공한다.

4월 14일 오후 5시 30분에는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시작으로 오스트리아, 헝가리, 체코를 둘러보는 동유럽 4개국 9일 패키지여행 상품이 방송된다. 빨간 지붕과 탑들이 가득해 ‘백탑의 도시’로 불리는 체코 프라하와 다양한 건축양식이 어우러진 체스키크롬로프, 다뉴브의 진주로 불리는 헝가리의 수도 부다페스트, 음악의 도시 빈과 아름다운 호수 마을 할슈타트 등 동유럽은 중세의 모습을 간직한 낭만적인 도시가 많다. 동유럽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프라하 야경 감상과 부다페스트 다뉴브강 야경 감상이 포함됐으며, 빈과 프라하에서는 3시간 정도 자유시간이 주어진다. 방송 중 예약자에게는 프라하 화약탑 전망대 투어를 제공한다.

동유럽에 이어 오후 6시 25분부터는 미국 시애틀+캐나다 밴쿠버/로키 일주 7일/8일 패키지 상품이 방송될 예정이다. 캐나다 로키 3대 국립공원인 재스퍼 국립공원과 요호 국립공원, 밴프 국립공원을 둘러보고 레이크 루이스와 에메랄드 호수, 미네완카 호수, 투잭 호수 등 풍경 중심의 여행을 즐길 수 있다. 8일 일정은 오카나간 와이너리와 하이킹 일정이 추가되며 보다 여유롭게 로키를 감상할 수 있다. 방송 중 예약하면 캐나다의 광활한 자연을 4D로 체험할 수 있는 플라이 오버 캐나다를 무료로 탑승할 수 있다.

서유럽, 동유럽, 미국 시애틀+캐나다 밴쿠버/로키 일주 상품은 방송 중 각각 예약자 2명을 추첨해 비즈니스석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관련해 더욱 자세한 사항은 NHN여행박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HN여행박사 개요

2000년 창업한 여행박사는 창업 초기 9만9000원 일본여행, 도쿄 올빼미여행 등 히트 상품을 내놓으며 파격적인 행보를 이어 왔다. 현재는 일본 외에도 유럽, 미주, 동남아, 중국 등 전 세계 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2018년 NHN에 인수되어 더욱 탄탄한 조직력을 바탕으로 종합여행사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2019년 NHN여행박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홈쇼핑 기획전: http://www.tourbaksa.com/promotion/2019/04/hs_sale...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미디어팀
안다영 대리
070-7017-78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