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쇼핑몰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 출시

뉴스 제공
랭크업
2019-04-12 15:59
서울--(뉴스와이어)--홈페이지 제작 업체 랭크업(대표 최영식)은 ‘쇼핑몰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쇼핑몰 솔루션은 사이트를 제작하기 위한 전문 지식이 없어도 맞춤기능을 활용해 누구나 쉽게 효율적으로 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쇼핑몰 홈페이지 운영시 필요로 하는 상품 등록 관리 기능, 주문관리 기능, 운영 관리 기능 등을 구현하여 사업 성격에 딱 맞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테헤란로 역삼동에 위치한 홈페이지 제작업체인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돼 펜션, 여행사, 구인구직사이트, 인터넷신문, 부동산 홈페이지, 커뮤니티 등 100가지의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을 웹솔루션화해 저렴한 홈페이지제작 비용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18년째 하고 있다.

랭크업은 개발이 복잡한 각종 홈페이지 제작 시 랭크업의 솔루션을 활용하면 전문 지식이 없어도 홈페이지 특성에 맞게 제공되는 맞춤 기능을 이용해 누구나 쉽게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랭크업은 4월 한정이벤트로 홈페이지 정찰가 88만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랭크업 개요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된 인터넷 비지니스 회사로 랭크업, 쇼핑몰거래 서비스 사이트프라이스, 프리랜서 중개 프리누리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rankup.co.kr

연락처

랭크업
운영팀
최영식
1544-6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