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e2v, 고속 애플리케이션용 11메가픽셀 CMOS 이미지 센서 출시

뉴스 제공
Teledyne Technologies
2019-04-16 11:09
홍콩--(뉴스와이어)--Teledyne Technologies의 계열사이자 이미징 솔루션 분야 선도 기업인 Teledyne e2v가 Lince 이미지 센서 제품군의 새로운 제품으로 11메가픽셀 CMOS 이미지 센서를 출시했다. Lince11M은 당사가 새롭게 선보이는 CMOS 이미지 센서로 고속 셔터 스피드에서 4K 해상도를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제작되었으며 APS-C 포맷에서 710fps의 속도와 4K 해상도 구현이 가능하다.

Lince11M은 인라인 검사에 적합하며 제조 공정 처리량을 늘리거나 멀티 스펙트럼, 멀티필드(명시야, 암시야, 백라이트) 이미징용 스트로브 조명과 함께 사용될 수 있다. 또한 라인스캔 센서를 대신해 전 방향에 걸친 균일한 이미지 선명도가 중요한 결함 분류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Lince11M은 APS-C 포맷을 활용하며 여러 광학 표준에 호환된다. 또한 4K 해상도를 통해 사용자가 카메라 개수를 줄일 수 있어 전체 제작비용을 감소시킬 수 있다. 이 제품은 고해상도의 1.3MP, 5MP, 6MP Lince 고속 CMOS 이미지 센서 제품군에 속한다.

◇주요 기능

· 글로벌 셔터 CMOS 픽셀(6μm x 6μm)
· 4K 해상도의 APS-C 광학 포맷
· 4K 해상도에서 700fps, 풀HD 해상도에서 1400fps
· Large Full Well Capacity 기능으로 샷노이즈에 제한적인 애플리케이션에서 SNR(신호 대비 잡음비) 극대화
· 하이 피크 Quantum 기술로 60%의 QE(양자효율) 달성

샘플 및 데모 키트는 현재 출시된 상태이며 자세한 정보는 제품 홈페이지와 연락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집자 주

Teledyne e2v는 헬스케어, 생명 과학, 우주, 운송, 방위 및 보안, 산업 시장에서의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Teledyne e2v의 독특한 접근법은 고객의 시장 및 애플리케이션의 문제에 귀를 기울이고 혁신적인 표준형, 반맞춤형(반주문형), 완전맞춤형(완전주문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파트너와 협력하여 시스템에 더 큰 가치를 부여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teledyne-e2v.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ledyne Imaging 개요

Teledyne Imaging은 Teledyne 브랜드를 구성하는 여러 첨단 기술 회사들의 집합체이다. Teledyne Imaging은 광범위한 스펙트럼 전반에 걸쳐 수십 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수준의 전문지식을 보유한 회사다. 개별 계열사는 업계 최고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협업 시에는 서로의 강점을 취합, 활용하여 전 세계에서 가장 깊이 있고 폭넓은 이미징 및 관련 포트폴리오 제품을 제공한다. 우주항공 산업에서부터 산업 검사, 방사선 촬영 및 방사선 치료, 지형 공간 측량, 첨단 MEMS 및 반도체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Teledyne Imaging은 전 세계 고객 지원 서비스와 가장 까다로운 작업을 처리하는 데 필요한 전문 기술을 제공한다. 이 회사의 도구, 기술, 비전 솔루션은 고객에게 고유한 경쟁우위를 제공하도록 설계된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e2v.com

연락처

Teledyne e2v
Yuki Chan
+852 3679 36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