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CO 생산관리 책임자 제인 송, STEP 어헤드 어워드 수상

STEP 어헤드 어워드, 제조업 전반에서 활약하는 최고의 여성에게 수여하는 영예

뉴스 제공
AGCO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AGCO
2019-04-17 17:35
덜루스, 조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농업 장비·솔루션 제조·판매 기업인 AGCO 코퍼레이션(AGCO Corporation)(뉴욕증권거래소: AGCO)이 중국 창저우 AGCO 파워(AGCO Power)의 생산관리 책임자 제인 송(Jane Song)이 ‘2019 STEP(Science, Technology, Engineering, and Production) 어헤드 어워드(Ahead Awards)’를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STEP 어헤드 어워드는 미국제조업협회(Manufacturing Institute)의 이니셔티브인 ‘더 워먼 인 매뉴팩처링(The Women In Manufacturing)’이 수여하는 상이다.

STEP 어헤드 어워드는 생산라인 직원부터 고위 간부에 이르기까지 제조업 전반에서 활약하는 최고의 여성에게 수여한다.

루신다 스미스(Lucinda Smith) AGCO 글로벌비즈니스사업부 수석부사장은 “AGCO의 여성들이 7년 연속 ATEP 어헤드 어워드를 수상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2019년 수상자인 제인 송은 AGCO와 AGCO 파워에서 일상을 차별화하는 인재”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수상은 AGCO가 전개하는 다양성·통합 프로그램 트레이트(TRAIT)의 중요성을 대변한다”고 덧붙였다.

제인은 중국 제조업 분야에 흔치 않은 여성 임원으로서 뛰어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런 점이 AGCO 파워의 조직 전반에 영감을 제공한다. 제인은 직원들을 훈련시켜 맡은 바 임무를 훌륭하게 완수할 수 있도록 매진한다. 그녀의 뛰어난 경영에 힘입어 직원 90% 이상이 3각(three-station) 운영 매트릭스 기술을 습득했다. 또한 직원들은 워크플로우를 개선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떠오르면 기탄없이 제시한다. 제인의 멘토링 덕분에 AGCO 파워는 린 제조(lean manufacturing) 6S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내고 있다.

제인은 “생산관리 책임자로서 최상의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동료들과 긴밀히 협력한다”며 “직장과 직원들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고, 그 모든 과정이 즐겁다”고 말했다.

제인은 사회 환원에도 적극적이어서 노인 및 지적장애아들에게 조직력과 지도력을 다양한 방식으로 전수하고 있다.

AGCO의 다양성·통합 프로그램 트레이트는 공동체 의식, 존중, 책임, 성실, 투명 등 회사의 핵심적 가치관을 바탕으로 한다. 트레이트의 핵심이자 비즈니스 자문단인 AGCO의 ‘글로벌 우먼스 네트워크(Global Women’s Network)‘는 AGCO의 다양한 문화를 활성화하고 수익성 및 협력을 끌어올리는 일종의 ‘재배자’로 삼아 여성 리더십을 개발·촉진·옹호한다.

STEP 어헤드 이니셔티브의 일환인 STEP 어헤드 어워드는 제조업 분야에서 매력적이고 진취적이며 뛰어난 여성 리더십을 발굴해 상을 수여함으로써 여성의 역할을 검토하고 촉진하기 위해 출범했다.

STEP 어헤드의 의장이자 스미스필드 푸즈(Smithfield Foods)의 기업·컴플라이언스 사업부 총괄부사장인 케이라 롬바르도(Keira Lombardo)는 “제조업은 잠재력이 풍부한 여성 인재들이 많은 산업”이라며 “제조업계에서 성 다양성을 증진하기 위해 최대한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STEP 어헤드 어워드는 제조 분야에서 전 세계인들의 일상에 영향을 미치는 뛰어난 여성들에게 상을 수여할 뿐만 아니라 제조업은 여성들이 성공을 거둘 수 있는 혁신적이고 만족감 높은 일자리를 제공한다는 강력한 메시지를 다음 세대의 여성 리더들에게 전달하는 무대”라고 덧붙였다.

스미스 수석부사장은 “AGCO는 제인 송이 수상의 영예를 안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최근 AGCO의 여러 시설 및 부서, 직원들도 뛰어난 성과와 산업 기여도를 인정받아 여러 상을 수상했다. 예를 들어 전미제조업자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Manufacturers)의 ‘매뉴팩처링 리더십상(Manufacturing Leadership Award)’, 러브 먼데이스/글래스도어(Love Mondays/Glassdoor)의 ‘브라질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회사’, 월드HRD콩그레스(World HRD Congress)의 ‘다양성 및 통합(Diversity & Inclusion)’, 헝가리여성경력개발협회(Association for Women`s Career Development Hungary)의 ‘여성이 가장 일하기 좋은 회사’ 동상, 중국물류여채구연합회(China Federation of Logistics and Purchasing)의 ‘중국 자동차 물류 혁신상(China Automotive Logistics Innovation Award)’ 등을 수상했다.

AGCO 개요

AGCO(뉴욕증권거래소: AGCO)는 농업 솔루션을 설계, 제조, 유통하는 세계 선도 기업이며 종합적인 장비 및 관련 서비스를 통해 전세계에 식량을 공급하는 농업인들에게 첨단 솔루션을 제공한다. AGCO 제품은 퓨즈(Fuse®)의 정밀기술과 농업 최적화 서비스를 지원받아 챌린저(Challenger®), 펜트(Fendt®), GSI®, 매시 퍼거슨(Massey Ferguson®), 발트라(Valtra®) 등 5개 핵심 브랜드로 판매되고 있다. 1990년 설립된 AGCO는 미국 조지아주 덜루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018년 94억달러의 순매츨을 올렸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AGCOcorp.com 참조. 기업 뉴스, 정보 및 행사는 트위터 @AGCOCorp 팔로우, 재무관련 뉴스는 트위터 해시태그 #AGCOIR로 확인할 수 있다.

제조업협회 개요

제조업협회(이하 ‘협회’)는 전미제조업자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Manufacturers)의 분회로서 501(c)(3)에 해당되는 초당적 조직이다. 협회는 미국 제조업계에 첨단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매진한다. 협회는 세계정상급 제조업 인재를 육성, 유치, 검증하는 기관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hemanufacturinginstitute.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1600568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gco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GCO 코퍼레이션(AGCO Corporation)
크리스티나 마시나(Cristiane Masina)
+770 813 6198
cristiane.masina@AGCO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