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블렌드포스 플러스 글라스 출시… 파워엘릭스 기술로 최대 30% 더 빠르고 완벽하게

테팔만의 강력한 칼날 기술인 파워엘릭스 기술로 최대 30% 더 빠른 분쇄

700W 강력한 파워로 단단한 얼음도 덩어리 없이 완벽 분쇄

편리한 칼날 분리와 스마트 잠금 방식으로 업그레이드… 간편한 세척과 안전한 사용 가능

뉴스 제공
테팔
2019-04-18 09:23
서울--(뉴스와이어)--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향상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테팔 블렌드포스 플러스 글라스’ 3종을 출시했다.

최근 프리미엄화되고 있는 믹서기 시장에서, 테팔 블렌드포스 글라스가 3년 연속 오프라인 믹서기 판매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판매를 기록했다. 테팔은 믹서기 시장에서 입지를 확고히 다지기 위해, 성능을 대폭 향상시킨 신제품 ‘테팔 블렌드포스 플러스 글라스’를 선보이며 2019년에도 오프라인 믹서기 No.1 판매 신화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테팔 블렌드포스 플러스 글라스는 동일한 성능에 색상과 액세서리 구성이 다른 세 가지 모델(BL4361, BL4368, BL4351)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테팔만의 혁신적이고 강력한 파워엘릭스 기술로 업그레이드되어, 기존 BL31 모델보다 최대 30% 더 빠른 분쇄가 가능하다. 파워엘릭스 기술이란 최적의 내구성과 성능을 고려한 칼날 각도, 최고의 분쇄력을 위한 날카로운 칼날 그리고 균일한 질감을 위해 최적화된 칼날 구조로 구성된 테팔만의 강력한 칼날 기술이다.

여기에 700W의 강력한 파워와 최상의 분쇄가 가능한 용기 구조로 단단한 얼음까지 덩어리 없이 빠르고 곱게 갈아준다. 또한 용기 안으로 손을 넣을 필요 없이 칼날부 하단을 잡고 돌리는 유리병 뚜껑 스타일로 변경되어 칼날 분리가 편리해 깔끔한 세척이 가능하다.

용기와 칼날이 불완전하게 잠겨도 본체 용기 장착 시 자동으로 잠가주는 스마트 잠금 방식을 사용해 보다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1.75L 대용량 내열 유리 용기로 4~5컵 분량도 한 번에 분쇄 가능하며, 혁신적인 공기 순환 시스템으로 모터 과열은 막고 모터 내구성을 높여 오랜 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회전식 2단계 속도 조절 버튼과 순간 작동 기능으로 재료마다 원하는 굵기로 분쇄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재료가 잘 섞이도록 도와주는 누름봉과, 최대 속도로 분쇄 시에도 믹서기 본체의 흔들림을 잡아주는 흡착식 받침대를 적용하여 안정감 있고 견고한 사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BL4361, BL4368 모델에는 마늘이나 양파, 허브류 등을 다지는데 사용할 수 있는 다지기가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요리와 양념이 가능하다.

테팔 블렌드포스 플러스 글라스는 전국 할인점,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4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본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Tefal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테팔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한혜진 대리
02-6925-54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