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드, 인도 노이다에 시설 신설… 글로벌 입지 확대

정밀변환시설 추가 신설로 남아시아 입지 확대

뉴스 제공
Boyd Corporation
2019-04-18 15:50
플레전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열관리 및 환경 씰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업체 보이드 코퍼레이션(Boyd Corporation)이 남아시아에서 글로벌 입지를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인도 노이다에 최근 신설한 정밀변환시설은 엔지니어링과 고속 정밀 변환 기능을 통해 고객의 지속적인 성장을 유지하고 새로운 지역 운영 센터의 우수성을 탐색할 수 있다. 인도 북부의 시설은 거의 한 세기 동안 기술 혁신에 매진하고 고객요구에 응답해온 보이드 코퍼레이션의 변환기술 입지를 확대한다.

노이다의 최첨단 시설은 ISO 9001 및 14001 인증을 완료했으며 고도로 복잡한 변환 부품의 대량생산을 위한 고속 멀티 스테이션 회전 및 플랫베드 변환 기술을 특징으로 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허용오차 통제 및 신속한 프로토타입 제작으로 짧은 리드타임의 신제품 개발 및 설계 주기를 가속화한다. 또한 이 시설은 Class 100K 청정실과 품질 연구 시설을 갖추고 측정 및 테스트 장비, 민감한 재료 취급, 엄격한 청결 요구사항을 수반하는 제품의 제조 등을 지원한다.

미치 아이엘로(Mitch Aiello) 보이드 CEO는 “우리는 전략적 계획 프로세스에 대한 고객의 지역적 요구사항을 중요하게 고려하고 있으며 글로벌 입지 확대에 투자를 집중하고 있다. 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세계 시장에서 보이드는 응답성과 적응력으로 많은 대표적인 OEM사들의 전략적 공급파트너로 선택받았다. 노이다 변환 시설은 모바일 전자, e-모빌리티, 통신 시장 등 최종사용자들에게 개선된 제품 성능과 장기적인 신뢰를 제공하기 위해 효과적인 씰링, 보호 및 열관리 솔루션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 업계에 즉각적인 지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어서 “이번 신설로 인해 보이드는 인도 전역에서 유일한 고속 정밀 변환시설로 선두에 나서게 됐다. 이 지역에 새로운 제조기술을 제공하게 되어 기대가 크며 적극적인 고객 지원으로 보이드의 글로벌 입지가 지속적으로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캘리포니아주 플레전턴에 본사는 둔 보이드는 3개 대륙에서 27개의 제조 및 설계 시설을 운영한다. 보이드 코퍼레이션의 열 사업 부서인 아바비드(Aavid, Thermal Division of Boyd Corporation)의 일부로 인도의 방갈로르 및 구자라트에 위치한 기존의 제조 및 설계 시설이 노이다에 신설된 시설에 통합됨으로써 보이드는 솔루션 포트폴리오 전체를 대표하는 다목적 현지 제조 기술을 통해 인도 GDP의 지속적인 증가를 지원할 것이다. 아이엘로는 “새로운 시설은 보이드가 인도에서 축적한 기존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확장 가능한 대량생산 모델과 보이드의 엔지니어링, 프로토타입 제작, 혁신 제조기술에 대한 광범위한 접근성을 제공해 모든 지역의 고객들을 지원하는 능력을 강화해준다”고 말했다.

보이드의 다양하고 복합적인 솔루션은 3개 대륙에서 개발에서 출시까지 시간을 단축시키는 설계 속도를 통해 제품 성능과 효율성을 최적화하고 의도하지 않은 기기 결함을 예방하고 마모를 최소화하며 제품 수명주기를 연장함으로써 전세계 고객들에게 가치를 제공한다.

보이드 코퍼레이션(Boyd Corporation) 개요

보이드 코퍼레이션은 세상이 멈추지 않고 제대로 돌아갈 수 있게 해주는 제품들에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역할을 하는 열 관리 및 환경 훼손 방지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회사는 엔지니어링과 설계, 제조와 공급 사슬 관리에 특별한 전문지식을 갖추고 전 세계 시장을 대상으로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전자제품, 모바일 컴퓨팅, 의료 기술, 운송, 항공우주 및 여타 B2B사업과 소비자에게 필수적인 산업 전반에 걸쳐 미리 대처하고 계획하는 선제적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을 다하고 있다.

보이드 코퍼레이션: 하나의 기업, 다양한 솔루션.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oydcorp.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1700560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oyd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보이드 코퍼레이션(Boyd Corporation)
에이미 제프리스(Amie Jeffries)
+1 209-491-4715
amie.jeffries@boy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