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스타트업 밸리, 미국 언론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론칭

뉴스 제공
K 스타트업 밸리
2019-04-22 10:30
뉴욕--(뉴스와이어)--미국 뉴저지 소재 스타트업 미디어인 ‘K스타트업 밸리’가 미국의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사와 제휴하여 미국의 180개 주요 언론과 Yahoo Finance 및 FOX/CBS/ABC/NBC TV 사이트에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정식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K스타트업 밸리의 미국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는 보도 자료 발표를 신속하게 미국 언론에 배포하여 게시해 준다.

특히 K스타트업 밸리의 미국 언론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의 장점은, 미국 언론에 배포된 기사가 대부분 미국 언론들에 리스팅 되는 좋은 결과 보고서를 받게 해주는 서비스로, 일방적으로 미국 언론에 배포만 하는 기존의 배포 서비스와는 차별되는 서비스이다.

많은 한국 기업이나 정부단체들은 일본이나 중국 등 다른 경쟁 나라보다 미국 홍보에 소극적이어서 미국 시장에서 상대적으로 대우를 발 받지 못하고 있는 현실로, 이번 K스타트업 밸리의 미국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는 세계 주요 시장인 미국에서 한국상품 및 한국 기업의 이미지와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크게 일익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미국 언론에 배포할 수 있는 내용은 새로운 제품/서비스, 새 클라이언트, 신규 고용/승진, 수상 내역, 새로운 파트너십, 콘퍼런스에서 발표 또는 연설, 콘퍼런스 또는 웹 세미나 개최, 새로운 사무실 이전, 자선 활동, 회사 기념일, 경력 또는 인턴쉽 기회 발표, 시장 보고서 등이다.

K스타트업 밸리는 이번에 론칭하는 미국 언론에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는 특히 한국 스타트업들이나 한국 제조 업체들에게 미국 시장 진출 홍보,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 홍보, 아마존 입점 소개 및 상품 홍보 등에 많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미국 언론에 배포할 보도자료에는 회사 로고, 팀원 사진 등 회사소개 이미지 3개, 제품 및 서비스 소개 이미지 7개 및 유튜브 영상 등을 넣을 수 있고 또한 유튜브, 트위터 및 페이스북 등 소셜 네트워크스 채널도 링크로 소개할 수 있어 다양하게 미국 홍보를 진행할 수 있다.

K스타트업 밸리의 미국 언론 배포 서비스는 80개 미국 주요 언론과 FOX/CBS/ABC/NBC TV 사이트에 보도자료 배포해 주는 199달러짜리 베이식 서비스부터, 미국의 2개 이상의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사 채널을 이용하여 미국의 180개 주요 언론과 Yahoo Finance 및 FOX/CBS/ABC/NBC TV 사이트에 보도자료 배포하는 399달러짜리 프리미엄 서비스 등 4종류의 다양한 서비스를 가지고 있다.

K스타트업 밸리 개요

K스타트업 밸리는 미국 뉴저지 소재 스타트업 미디어이며 뉴욕의 세계적인 크라우드 펀딩 마케팅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ksvalley.com

연락처

K스타트업 밸리
토마스 박 부사장
201-421-8009
이메일 보내기
카카오톡 : 미쿡P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