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토럼 그룹의 스마트 파마, 컴퓨터로 재창출된 신약발견 플랫폼인 Smart-ACT™가 지원하는 자산담보부 스마트 파마 토큰 출시

뉴스 제공
Aptorum Group Limited
2019-04-24 17:30
빅토리아, 세이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앱토럼 그룹(Aptorum Group Limited)(나스닥: APM)이 전액 출자 자회사 그룹인 스마트 파마 그룹(Smart Pharma group)과 SPLP(Smart Pharmaceutical Limited Partnership)를 통해 2019년 5월을 목표로 자산담보부 스마트 파마 토큰(Smart Pharma Token, 이하 ‘SMPT’)을 출시해 발행한다고 발표했다.

SPLP는 의료 및 금융 부문 애플리케이션에 주력하고 있는 블록체인 개발 자회사인 에인코(Aenco)와 함께 SMPT를 공동으로 개발한 것에 대해 크게 고무되어 있다. ERC-1404 보안을 준수하는 토큰인 SMPT 토큰은 가치 있는 의약품을 토큰화하는 고유의 토큰으로 그 기본을 이루는 지적재산권 및 연관된 현금 흐름 배분이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상용화를 통해 유발된다. 스마트 파마 그룹이 의도하는 바는 에인코의 블록체인 기술을 의약품 개발과 상용화 프로세스에 지속적으로 접목시키는 것이다.

SMPT토큰은 새로운 용도에 맞게 변경된 스마트 파마 내부의 신약 발견 프로그램인 Smart-ACT™ 플랫폼에서 얻은 지적재산권에 의존하기 때문에 회사는 이 토큰이 신약 발견, 특히 신약재창출 및 리포지셔닝에서 혁신을 일으킬 것으로 확신하고 있다. Smart-ACT™는 ‘가속 치료법 상용화(Accelerated Commercialization of Therapeutics)’를 나타내는데, 특정한 치료 목표에 대하여 기존의 승인된 약물 분자를 체계적으로 검사해 가려내는 최첨단 기술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Smart-ACT™ 플랫폼은 결과 예측과 선별을 위해 질병에 대한 약물 분자의 효율성을 시뮬레이션 하는 분자 및 프로세스 네트워크로 이루어져 있다. 생체 내 및 생체 외 타당성 검증 연구와 연계된 Smart-ACT™ 플랫폼은 매년 최대 10개의 유망한 신약 후보물질을 발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우선은 희귀질환을 겨냥한 약품이나 아직 치료제가 없어 충족되지 않는 의료 수요를 확인하는데 초점을 맞추게 된다.

SMPT 토큰은 신약 발견 산업분야의 혁신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자 뜻을 같이 하는 열정적인 이들로 이루어진 공동체 생태계를 육성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창안되었다. SMPT는 Smart-ACT™ 프로그램을 통해 창출되는 신약 후보물질의 지적재산권과 특정한 로열티 현금화 수입 등 SPLP의 자산을 담보로 하고 있다. SMPT는 다음 항목들을 담보로 한다.

· 발견된 신약 후보물질을 통해 얻어진 지적재산권

· 성공적인 의약품 상업화를 통해 스마트 파마 그룹이 만든 라이선스 제품의 순 매출액에 근거해 적용 가능한 로열티

· 라이선스를 부여한 지적재산권과 관련하여 스마트 파마 그룹이 제3자로부터 수취한 2차 라이선스 수익의 일정 부분

· 제3자에 대한 지적재산권 할당 보수의 일정 부분

SMPT 토큰 보유자는 SPLP 지적재산권 포트폴리오의 내재적인 가치 증가를 통해 이익을 얻는 것은 물론 SPLP의 모든 청산 혹은 SPLP의 배분(배분은 SPLP의 재량에 따라 정기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음)에 따른 현금 흐름의 일정 부분에 대한 권리를 갖는다.

스마트 파마의 대변인은 “우리의 Smart-ACT™ 플랫폼은 기존에 산발적이고 우연히 발견하는데 의존했던 신약 재창출 및 발견 산업을 전면적으로 바꾸어놓게 될 새로운 툴로 모기업의 지원을 받아 초기에는 희귀질환과 아직 치료제가 없어 충족되지 않는 질환에 초점을 맞추게 된다”며 “SMPT 토큰으로 뜻을 같이 하는 공동체와 참여자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켜 우리가 추진하는 역동적인 이니셔티브에 동참하고 이를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게 해줘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SPLP는 2019년2분기에 SMPT 거래를 위한 제2의 시장을 설립하기 위해 다수의 제3자 거래소와 협력할 계획이며 추가적인 정보는 SPLP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입수할 수 있다. SMPT 토큰은 미국과 특정한 그 밖의 국가 거주자인 참여자들에게는 청약제안이나 매각이 이루어지지 않게 된다. 또한 모든 SMPT 토큰 보유자는 SMTPH.com 웹사이트를 통해 ‘화이트리스팅(whitelisting)’ 절차를 거쳐야 하는데 이는 고객알기제도(KYC)와 적용 가능한 자금세탁방지 절차 준수와 관련이 있게 되는 토큰 보유 자격을 갖추도록 하기 위함이다.

Smart-ACT™ 플랫폼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smtph.com) 참조.

스마트 파마 토큰, SMPT에 관한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smtph.com/token) 참조.

에인코(Aenco)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aencoin.com) 참조.

앱토럼 그룹(Aptorum Group Limited) 개요

앱토럼(Aptorum)은 의료계에서 충족되지 않은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광범위한 치료 및 진단 기술을 개발 및 상업화하는 제약회사다. 앱토럼은 신경학, 감염병, 위장병, 종양 및 다양한 질병의 치료와 진단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한편 수술 로보틱스, 주로 현대의 좌식 생활방식과 노령화로 인한 만성 질환 치료에 주력하는 홍콩의 탈렘 메디컬(Talem Medical) 운영 등 비치료 분야에 중점을 둔 프로젝트도 진행 중이다.

회사 관련 정보는 웹사이트(www.aptorumgroup.com) 참조.

스마트 파마(Smart Pharma) 개요

스마트 파마(Smart Pharma)의 지주회사인 SMTPH Limited와 그 그룹사들은 앱토럼 그룹(Aptorum Group Limited)의 전액 출자 자회사이며 의약품 발견 및 개발 분야의 혁신을 도모할 수 있는 Smart-ACT™ 플랫폼을 보급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스마트 파마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mtph.com) 참조.

고지 및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앱토럼 그룹(Aptorum Group Limited) 관련 진술 및 회사의 향후 예측, 계획, 전망 등 1995년 민사증권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한다. 이러한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진술 중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은 미래예측진술로 간주될 수 있다. 일부의 경우 ‘~일 수 있다’, ‘일 것이다’, ‘기대하다’, ‘계획하다’, ‘예상하다’, ‘할 수 있다’, ‘의도하다’, ‘목표로 하다’, ‘전망하다’, ‘숙고하다’, ‘확신하다’, ‘추측하다’, ‘예측하다’, ‘잠재적’, ‘지속하다’ 또는 이러한 용어의 부정적 표현 또는 이와 유사한 표현의 사용으로 미래예측진술을 식별할 수 있다. 앱토럼 그룹은 향후 사건에 대한 현재의 기대 및 전망, 회사의 사업, 재정상태 및 운영 실적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고려되는 경향 등에 상당 부분 기반해 미래예측진술을 작성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해당 보도자료가 게재된 시점만의 상황을 진술하며 다양한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이러한 요소에는 발표된 경영 및 조직의 변경, 지속적인 서비스와 주요 직원의 능력, 추가적인 소비자층을 위한 새로운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제공 범위를 확대하는 능력, 앱토럼 그룹의 예상 성장전략, 예측된 경향 및 사업상의 어려움, 공급망과 관련한 기대와 안전성 및 위험 등이 제한 없이 포함된다. 이러한 위험은 앱토럼 그룹이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20-F 양식 및 이후 이 기관에 제출할 수 있는 기타 문서에 상세히 나타나 있다. 앱토럼 그룹은 이후 발생하는 사건이나 환경을 반영하기 위해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레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 정보가 유가 증권의 매각 제안 또는 유가 증권 매입 제안의 권유인 것은 아니며, 특정 사법관할권의 유가증권 법률에 따라 유가 증권의 등록이나 자격부여 이전에 제안, 권유 또는 판매가 불법이 될 수 있는 특정 사법관할권에서의 특정한 유가 증권 판매를 의미하지도 않는다. 개정된 1933년 증권법 제10 조의 요건을 충족하는 투자설명서에 의하지 않고는 어떠한 유가증권의 제안도 이루어지지 않는다.

투자자들은 관련된 가치 및 위험을 포함해 앱토럼과 앱토럼에 대하여 스스로 내린 유가증권 평가에 의존해야 한다. 여기에 포함된 그 어느 것도 앱토럼 그룹 또는 스마트 파마 그룹의 미래 성과에 관한 약속이나 진술이 아니며, 혹은 이에 의존해서도 안 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1900511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ptorumgroup.com

연락처

앱토럼 그룹(Aptorum Group Limited)
투자 및 미디어 문의
+852 2117 6611
investor.relations@aptorumgroup.com

스마트 파마(Smart Pharma)
정보 문의
+852 2117 6611
info@smtph.com

이 보도자료는 Aptorum Group Limited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