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벤트리, 우버 바우처로 새로운 교통편 옵션 제공

뉴스 제공
Aventri
2019-04-24 17:35
노워크, 코네티컷--(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이벤트 매니지먼트 소프트웨어(EMS) 업계를 선도하는 아벤트리(Aventri)가 우버 포 비즈니스(Uber for Business)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아벤트리는 우버 포 비즈니스와 파트너십을 맺은 첫 EMS 업체로서 우버 바우처스(Uber Vouchers)를 활용할 기회를 고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이벤트 주최 측은 우버 바우처스의 웹 기반 툴을 사용해 이벤트 참석자들에게 언제든 신뢰할 수 있는 교통편을 제공, 이벤트를 오가는 참석자들을 귀빈으로 대우할 수 있다.

브래드 랭글리(Brad Langley) 아벤트리 채널·파트너 관리사업부 부사장은 “고객들이 행사를 합리화하고 가치를 더할 수 있도록 늘 새로운 파트너를 모색해 온 아벤트리에게 우버 포 비즈니스는 가장 이상적인 파트너”라며 “행사 주최 측은 우버 바우처스를 통해 참석자들의 교통편 편성에 필요한 시간을 줄이고, 참석자들이 원하는 시간에 행사에 오고 갈 수 있도록 교통편을 배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행사 주최 측과 참석자들이 우버 바우처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은 다음과 같다.

· 맞춤형 관리: 주최 측은 승차, 하차, 시간, 운행요금 등의 매개변수를 설정함으로써 온라인상에서 교통편을 쉽게 편성·배치할 수 있다.

· 지능적 계획 수립: 운행 요금의 예측 및 관리가 한결 수월하다. 주최 측은 참석자들이 교환한 바우처에 대해서만 지불하면 된다.

· 최적화된 경험: 행사 참석자들이 원하는 교통편을 원하는 시간에 배치할 수 있기 때문에 참석자들에게 기억에 남는 최적화된 여행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

닐 와터슨(Neal Watterson) 우버 포 비즈니스 게스트 상품·서비스 사업부 사장은 “아벤트리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양사의 협력은 저렴한 가격의 신뢰할 수 있는 교통편을 제공함으로써 이벤트를 합리화할 새로운 방법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이어 “기업이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소통하는 방식에 우버 바우처스가 어떤 영향을 미칠지 기대가 크다”고 덧붙였다.

올해 2월 개최한 연례 실적 발표회에서 아벤트리의 글로벌 세일즈·마케팅 팀이 처음으로 우버 바우처 프로그램을 이용했다. 3일간의 이벤트에 참석한 참석자들은 아벤트리의 이벤트 마케팅 팀이 설정한 매개변수를 통해 인근 공항에서 호텔까지 우버 차량을 이용할 수 있었다.

로니 로모(Roni Romo) 아벤트리 이벤트 코디네이터는 “모든 사람이 우버 앱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바우처를 상당히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교통편 배치에 시간을 허비할 필요 없이 이벤트에 집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우버 바우처는 파트너 프로그램에 가입한 아벤트리 고객들에 한해 오늘부터 사용 가능하다. 아벤트리(sales@aventri.com)에 문의하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www.aventri.com/press-release/aventri-introduces-uber-vouchers-to-deliver-new-transportation-options?hs_preview=bgiTRAqK-9036337378“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2300531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aventr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벤트리(Aventri)
케일라 스타타(Kayla Starta)
+1 412-780-7439
Kayla@fifthavenuebran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