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토럼 그룹 2019년 만기 전환사채 1350만달러 환매 발표

뉴스 제공
Aptorum Group Limited
2019-04-24 18:05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앱토럼 그룹(Aptorum Group Limited, 이하 앱토럼 또는 회사)(나스닥: APM)이 사적협상거래를 통해 아다마스 핑안 오퍼튜니티 펀드(Adamas Ping An Opportunities Fund LP)의 완전소유자회사인 피스레인지(Peace Range Limited)로부터 2019년 만기 8% 전환사채(이하 전환사채) 원금총액 1350만달러 전액을 환매했다고 발표했다.

이 환매에는 전환사채 원금 최대 12.17달러(변경 가능)까지, 또는 2019년 12월 17일 이전까지 신주를 인수할 수 있는 특정 권리가 수반된다(이하 신주인수권). 앱토럼 그룹은 의료계에서 충족되지 않은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광범위한 치료 및 진단 기술을 개발 및 상업화하는 제약회사다.

전환사채 및 신주인수권 환매의 총 대가는 현금 1360만달러로 경과이자는 제외됐다. 전환사채와 신주인수권 환매는 앱토럼 그룹의 완전소유 자회사 앱토럼 인베스트먼트 홀딩스(Aptorum Investment Holding Limited)가 진행했다. 이번 환매의 결과로 앱토럼 그룹은 전환사채 또는 신주인수권과 관련한 어떠한 미지급 부채도 보유하지 않는다.

앱토럼 그룹(Aptorum Group Limited) 개요

앱토럼(Aptorum)은 의료계에서 충족되지 않은 요구를 해결하기 위해 광범위한 치료 및 진단 기술을 개발 및 상업화하는 제약회사다. 앱토럼은 신경학, 감염병, 위장병, 종양 및 다양한 질병의 치료와 진단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한편 수술 로보틱스, 주로 앉아있는 생활방식과 노령화로 인한 만성 질환 치료에 주력하는 홍콩의 탈렘 메디컬(Talem Medical) 운영 등 비치료 분야에 중점을 둔 프로젝트도 진행 중이다.
회사 관련 정보는 www.aptorumgroup.com 참조.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는 앱토럼 그룹(Aptorum Group Limited) 관련 진술 및 회사의 향후 예측, 계획, 전망 등 1995년 민사증권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한다. 이러한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진술 중 역사적 사실이 아닌 진술은 미래예측진술로 간주될 수 있다. 일부의 경우 ‘~일 수 있다’, ‘일 것이다’, ‘기대하다’, ‘계획하다’, ‘예상하다’, ‘할 수 있다’, ‘의도하다’, ‘목표로 하다’, ‘전망하다’, ‘숙고하다’, ‘확신하다’, ‘추측하다’, ‘예측하다’, ‘잠재적’, ‘지속하다’ 또는 이러한 용어의 부정적 표현 또는 이와 유사한 표현의 사용으로 미래예측진술을 식별할 수 있다. 앱토럼은 향후 사건에 대한 현재의 기대 및 전망, 회사의 사업, 재정상태 및 운영 실적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고려되는 경향 등에 상당 부분 기반해 미래예측진술을 작성했다.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해당 보도자료가 게재된 시점만의 상황을 진술하며 다양한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이러한 요소에는 발표된 경영 및 조직의 변경, 지속적인 서비스와 주요 직원의 능력, 추가적인 소비자층을 위한 새로운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제공 범위를 확대하는 능력, 앱토럼 그룹의 예상 성장전략, 예측된 경향 및 사업상의 어려움, 공급망과 관련한 기대와 안전성 및 위험 등이 제한 없이 포함된다. 이러한 위험은 가장 최근에 제출한 20-F 양식 및 이후 제출된 문서 등 증권거래위원회에 수시로 제출하는 보고서에 공개되어 있으며 www.sec.gov 에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의 독자들은 게재된 시점만의 상황을 진술하는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 된다. 앱토럼은 이후 발생하는 사건이나 환경을 반영하기 위해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레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는 증권의 매매 제안 또는 매수 권유를 포함하지 않으며1933년 증권법 27A항 및 1934년 증권거래법 21E의 의미 내에서 사업설명서를 포함하지 않는다. 투자자들은 관련된 장점 및 위험을 포함해 앱토럼 그룹 및 주식의 가치를 스스로 평가해야 한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어떠한 내용도 앱토럼 그룹의 향후 성과에 대한 약속이나 진술로 의존해서는 안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ptorumgrou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앱토럼 그룹(Aptorum Group Limited)
투자 문의
사브리나 칸(Sabrina Khan)
최고재무책임자
+852 2117 6611
investor.relations@aptorumgroup.com
미디어 문의
+ 852 2117 6611
info@aptorumgroup.com

이 보도자료는 Aptorum Group Limited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