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2019 청소년활동 플러스(+) 컨설턴트 워크숍 개최

2019-04-25 08:41
수원--(뉴스와이어)--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서재범 센터장)가 24일 ‘2019 청소년활동 플러스(+) 컨설턴트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워크숍은 청소년조직 컨설팅 서비스(YCS)의 이해를 돕기 위한 특강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청소년조직에 대한 이해, 컨설팅 서비스와 컨설턴트의 중요한 역할에 대해 알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 되었다.

청소년활동 플러스(+) 사업은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기관을 대상으로 사업관리와 경영관리 두 분야로 나누어 컨설팅을 지원하며, 사업관리 분야 컨설턴트는 수련시설 관리자, 경영관리 분야는 경기도청 퇴직 공무원으로 구성되어 있어 신청 기관 및 단체는 분야별 전문가에게 사업추진 전반에 대한 1:1 맞춤형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장(서재범)은 “이번 워크숍으로 인해 경기도 청소년활동 기관과 실무자의 역량을 개발하고 함양할 소중한 기회를 마련할 수 있게 되었으며, 청소년활동이 더욱 활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컨설턴트가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청소년활동 플러스(+) 사업 참여 신청은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거 청소년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하여 청소년 활동 연구, 프로그램 개발, 정보 제공 및 청소년자원봉사, 수련활동인증제,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등을 운영하는 경기도 산하 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ggyouth.or.kr

연락처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활동안전팀
송유진
031-232-9383~5(1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