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코인(ABBC)재단, 유럽 시장에서 아시아로 진출 지역 확대

벨라루스--(뉴스와이어)--에이비비씨 파운데이션(ABBC foundation LLC)은 아시아 지역 진출을 확대하고 한국 가상화폐 시장 진출을 위해 법무법인(유한)태평양과 법률자문 및 소송 대리인으로 지정하였다고 발표했다.

ABBC재단은 벨라루스 공화국 수도 민스크에 설립된 안면인식기술을 보유한 블록체인재단이다. 벨라루스 공화국은 러시아와 유럽을 연결하는 주요 도로, 철도, 송유관 및 통신 시스템을 연결하는 동유럽 국가로 러시아와 서유럽을 연결하는 최단거리 도로와 철도가 지난다. 또 남북한 동시 수교국으로서 남북한 동시 수교국이다.

ABBC재단과의 거래소 상장관련 인터뷰에서 ABBC재단에서 발행한 알리바바코인은 가상화폐 2000여개 중 현재 63위에 위치한 상위권 가상화폐로서 올해 안에 20위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향후 세계적인 최상위 거래소 3곳 이상 상장예정이라고 밝혔지만 자세한 거래소 및 시기는 기밀유지사항으로 지금 밝힐 수 없다고 덧붙였다.

지속적으로 안면인식 기술 고도화를 진행 중이며 현재 구축된 블록체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여 20여개 쇼핑몰과 함께 알리바바코인으로 결제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완료 하였고, 2019년 2분기에 ABBC 거래소(ABX) 론칭 계획이다.

3월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 거짓 상장 논란으로 인한 급등락 사건에 대해서는 억지스러운 해프닝에 연류 된 것을 안타깝게 생각한다면서 투자자 분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은 알리바바코인의 진정성과 실행력을 겸비한 구성원의 기술력, 도덕성과 추진력을 겸비한 운영진의 미래 가능성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ABBC재단의 알리바바 코인은 유명세를 타면서, 중국의 알리바바는 ABBC 재단(알리바바코인)을 저작권 침해로 고소했으나 미국 남뉴욕 지방의 폴 오엣켄 판사는 알리바바코인이 알리바바 그룹의 상표권을 침해하지 않았다고 판단했으며 알리바바코인이 알리바바의 사업에 영향을 끼치지 않을 것이라고 판단한바 있다.

ABBC재단: http://www.abbcfoundation.com/

웹사이트: https://www.abbcfoundation.com/

연락처

에이비비씨 파운데이션 유한책임회사 홍보대행
KS컴퍼니
홍보팀
김훈철
02-562-90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