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아이세움, 엉덩이 탐정 굿즈 사업 론칭

엉덩이 탐정 캐릭터가 그려진 스케치북, 종합장, 연필 세트 등 문구류 선보여
어린이날 맞아 교보문고 광화문점, 반디앤루니스 전 지점에서 엉덩이 탐정 특별전도 진행

출처: 미래엔
2019-04-29 09:11
  • 미래엔 아이세움의 엉덩이 탐정 굿즈

    미래엔 아이세움의 엉덩이 탐정 굿즈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29일 --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의 아동출판브랜드 아이세움이 어린이들을 위한 추리 동화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에 나오는 인기 캐릭터인 엉덩이 탐정을 기반으로 본격적인 굿즈 상품 런칭과 동시에 엉덩이 탐정 특별전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엉덩이 탐정 굿즈는 스케치북, 종합장, 연필세트 등의 문구류로 엉덩이와 꼭 닮은 얼굴을 한 ‘엉덩이 탐정’과 강아지 조수 ‘브라운’ 캐릭터가 그려져 있다. 엉덩이 탐정 굿즈는 전국 이마트 및 반디앤루니스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이세움의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시리즈는 아이큐 1104의 ‘엉덩이 탐정’이 입으로 방귀를 뀌며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을 담은 유쾌한 추리 동화이다. 귀여운 캐릭터와 흥미로운 소재로 어린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사건 해결 과정을 통해 추리력과 관찰력, 사고력을 기를 수 있는 교육적인 스토리를 담고 있다. 2016년 1권 ‘보라 부인의 암호 사건’이 출간된 이래 현재까지 총 7권을 선보였다.

5월 출간 예정인 외전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과 카레 사건>은 4월말 예약판매 시작과 함께 정식 출간 전부터 예스24와 인터파크도서, 알라딘 종합 베스트셀러 10위권 안에 진입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했다. 신간은 일본에서 5월 무비 애니메이션으로도 개봉된다.

한편 아이세움은 어린이날을 맞아 ‘엉덩이 탐정 굿즈로 만나다’ 전을 교보문고 광화문점과 반디앤루니스 전 지점에서 진행한다. 더불어 엉덩이 탐정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행사도 5월 말까지 영풍문고와 교보문고에서 9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미래엔 출판사업실은 미래엔 아이세움의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시리즈는 출간 때마다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며 초등학생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도서로 인정받아 왔다며 도서만큼이나 엉덩이 탐정 굿즈도 어린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aehane.com

언론 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박지영 대리
02-3406-224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