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아코’ 키즈소파, 누적 판매량 20만 개 돌파

출시 이후 하루 100개 이상 판매된 일룸 스테디셀러… 20만 고객에게 사랑 받아

4월 29일부터 ‘아코’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붕붕카 크레용세트 증정

아이 취향 맞춰 토끼, 공룡, 디즈니 등 12종 라인업 구축 및 성장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인기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9-04-29 09:18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은 ‘아코’ 키즈소파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2~6세 유아를 위한 키즈소파’ 컨셉으로 출시된 일룸의 ‘아코’ 소파는 하루 평균 100개 이상, 한 달 평균 3200개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일룸의 베스트셀러 키즈가구로 사랑 받고 있다. 이후 일룸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토끼 모티브의 ‘버니아코’, 공룡 모티브의 ‘디노아코’ 를 비롯해 2017년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 한 ‘푸 아코’, ‘미키/미니 아코’ 등 다양한 디자인을 출시하며 매년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혀왔다.

일룸은 ‘아코’ 누적 판매량 20만 개 돌파를 기념해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29일부터 일룸 온라인쇼핑몰에서 ‘아코’ 소파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의 고객들은 붕붕카 크레용세트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유아기 성장 발달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아코’ 소파는 제품의 높이, 폭, 깊이 등이 섬세하게 설계됨에 따라 아이가 앉았을 때 바른 자세로 앉도록 돕는다. 또한 무게 중심이 머리 쪽에 있는 유아들이 혼자 앉아 있어도 뒤로 넘어가지 않도록 소파 아래쪽이 넓게 디자인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모서리를 부드럽게 처리했으며 내장재를 식물유래성분을 함유한 친환경 통몰드 스펀지를 100%로 구성해 안전성을 더했다.

한편 ‘아코’ 소파는 아이들을 위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8년 ‘IDEA 디자인 어워드’ 은상 수상, 2014년 ‘핀업 디자인 어워드(PIN UPP DESIGN AWARDS)’에서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일룸은 아코 소파는 디노, 버니, 미키, 푸 등 다양한 캐릭터 라인업을 가지고 있는 만큼, 매년 어린이날 전후로 자녀 또는 조카 선물로 제품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아이들의 신체적 특징과 작은 움직임까지 고려한 일룸의 ‘이유 있는 디자인’에 공감해주신 20만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혔다.

일룸 온라인쇼핑몰: http://www.iloom.com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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