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내 손으로 만드는 안심 맥주 DIY 비어 쿠퍼스, US FDA 인증 획득

출처: 실란트로
2019-04-29 09:53
  • Diy Beer Coopers

    Diy Beer Coopers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4월 29일 -- 일부 수입 맥주에서 제초제 성분으로 알려진 글리포세이트가 검출돼 논란이 일고 있다. 유엔 산하 세계보건기구(WHO)는 글리포세이트를 발암물질 2급A로 규정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내 손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DIY 비어 쿠퍼스(이하 쿠퍼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016년 국내 상륙한 DIY 비어 쿠퍼스는 호주 150년 역사와 전통을 가진 크래프트 맥주 기업 쿠퍼스의 브랜드로 글리포세이트가 함유되지 않은 안전한 재료로 집에서 쉽고 간단히 맥주를 만들 수 있는 맥주 제조 키트를 선보이고 있다.

쿠퍼스 키트는 최대 23L의 프리미엄 맥주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발효조와 레시피가 포함되어 있다. 발효조는 특허를 받은 제품으로 발효 과정 시 생성되는 co2 가스를 에어락 없이도 분출해주며 US FDA 인증을 획득했다.

원액캔은 높은 선호도를 자랑하는 오리지널 시리즈와 각국의 특색을 담은 인터내셔널 시리즈, 그리고 쿠퍼스 150년 전통의 맛을 담은 토마스 쿠퍼스 시리즈 등 총 18종을 선보이고 있다. 모든 제품에는 글리포 세이트는 물론 유전자 변형 원료가 함유되지 않은 100% 내츄럴 제품으로 ISO와 HACCP, VEGAN 인증을 획득한 안전한 제품이다.

제조 과정도 간단해 20분이면 누구나 쉽게 내 입맛에 맞는 다양한 수제 맥주를 만들 수 있다. 발효조 세척 후 레시피를 혼합해주면 된다. 일주일 간 숙성 후 비중 체크 후 병입을 거치며 병입 후 2주간 그늘진 곳에서 보관하면 냉장 후 시음할 수 있다.

◇쿠퍼스

쿠퍼스는 호주 150년 전통의 글로벌 No.1 브랜드로 특허 받은 수제 맥주 키트와 18종의 다양한 원액캔으로 프리미엄 맥주를 가정에서 손쉽게 제조할 수 있다. 쿠퍼스의 특허 발효조는 co2 가스를 에어락 없이 분출하여 US FDA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쿠퍼스의 모든 제품은 글리포세이트와 유전자 변형 원료가 함유되지 않은 100% 네츄럴 제품으로 GMO FREE, ISO, HACCP 인증을 받았다.

공식사이트: http://diybeercoopers.co.kr

언론 연락처

실란트로
마케팅
정미진 과장
070-7834-788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