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체인, ‘2019 블록체인 인베스터 서밋’ 참가

뉴스 제공
스코웍스
2019-04-29 14:00
서울--(뉴스와이어)--스토리 창작 플랫폼 ‘스토리체인’이 29, 30일 양 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9 블록체인 인베스터 서밋(Blockchain Investor Summit)’에 참가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싱가포르에 기반을 둔 BlockGlobal과 DConference가 주체가 되어, 세계적인 투자기관과 함께 투자라는 관점에서 블록체인을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보여줄 예정이다.

스토리체인은 스토리 산업의 주인공인 창작자들의 불공정한 수익분배 문제를 블록체인의 특성을 통해 해결하고, 스토리 콘텐츠 사업자들이 더욱 가치 있게 스토리를 자산으로 사업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토콜을 제공하려는 목적의 (주)스코웍의 글로벌 프로젝트이다.

스토리체인은 스토리 초기 단계부터 최종 판권 거래까지 자산화하여 누구나 쉽고 재밌게 투자할 수 있다는 것을 이 컨퍼런스를 통해 알릴 계획이다.

스토리체인은 5월 중 국내 및 해외 거래소를 통해서 IEO를 진행할 예정이며, 곧 상장까지 추진할 계획이다.

스코웍 개요

스코웍은 ‘기술은 영화처럼’이란 모토 아래, 영화 산업 종사자들과 IT 산업 종사자들이 모여 협업하는 문화 예술 테크 회사이다.

스토리체인 홈페이지: http://storichain.io/
스토리체인 블로그: http://medium.com/storichain
스토리체인 페이스북: http://facebook.com/storichain

웹사이트: https://storicha.in/company

연락처

스코웍
홍보부
송은주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02-542-60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