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F 덴츠, 2019년 APAC 에피에서 빛나는 성과 올려

아시아 태평양 전체에서 세 번째로 효율적인 대행사 타이틀 획득

뉴스 제공
Dentsu Brand Agencies
2019-04-30 11:1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반스, 캣무어 앤드 프렌즈 덴츠(Barnes, Catmur & Friends Dentsu, BC&F Dentsu)가2019년 아시아 태평양 에피상(2019 APAC Effies)에서 자사의 몇 배 규모인 대행사들을 제치고 3위를 달성하는 성과를 올렸다고 덴츠 브랜드 에이전시(Dentsu Brand Agencies)가 발표했다.

이는 뉴질랜드 오클랜드 소재 대행업체 BC&F Dentsu가 올린 쾌거다. 덴츠는 이 지역의 어떤 대행사보다 많은 수상 후보를 배출했다. 더 모벰버 파운데이션(The Movember Foundation), 메리디안 에너지(Meridian Energy), 타워 인슈어런스(Tower Insurance), 스바루(Subaru) 등 덴츠의 서로 다른 네 개 고객사에 걸쳐 후보작이 선정된 만큼 이번 성과를 우연이라고 보기는 어렵다.

해당 후보작들은 모벰버 작품이 금메달, 메리디안 에너지 작품이 동메달 두 개, 타워 인슈어런스와 모벰버 작품이 각 동메달 한 개씩을 따냈다.

딕 밴 모트먼(Dick van Motman) 덴츠 이지스 네트워크(Dentsu Aegis Network) 글로벌 CEO는 “성과를 내는 데 집중하면서 창의성을 발휘하는 것이 덴츠 DNA의 핵심이다. BC&F 덴츠는 덴츠 네트워크의 누구보다도 이를 잘 이해한다. 애드페스트 올해의 네트워크상을 수상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또 이런 성과를 올린 것은 우리 사명을 분명하게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머리 스트리츠(Murray Streets) BC&F 덴츠 전무이사는 “나 자신과 루크, 대니얼, 폴, 그밖의 팀원 모두를 대신해 우리 대행사가 이룬 업적에 무한한 자긍심을 느낀다고 말하고 싶다. 우리의 초점은 언제나 고객을 위해 가장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하는 데 있었다. 이렇게 멋진 방식으로 우리가 잘해왔다는 사실을 입증하게 돼 감격스럽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독립 회사로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의 대행사였고 덴츠 네트워크에 합류한 이래 역량을 더해가고 있다”고 말했다.

아시아 태평양 에피상(APAC Effie Awards) 개요

아시아 광고 대행사 협회 연합( Confederation of Asian Advertising Agency Associations)과 텐아시아 그룹(Tenasia Group)이 조직하는 APAC 에피 상은 지역에서 가장 뛰어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작업으로서 전략적 목적 달성에서 우수한 성과를 입증한 작업에 주어지는 상이다. APAC 에피상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마케팅 효율 우수 사례를 대표하며 최고의 작업이 인정받고 축하받는 지역적 플랫폼을 성장하는 산업에 제공한다.

1968년 뉴욕 미국 마케팅 협회(New York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에서 시작된 에피상은 그 이후 광고주와 대행사 사이에서 광고 업계의 뛰어난 상이자 마케팅 효율 우수성의 글로벌 표준으로 인정받아 왔다. 오늘날 에피는 글로벌 에피, APAC 에피, 유로 에피, MENA 에피, 라틴 아메리칸 에피, 전 세계 국립 에피등 50여 가지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에 효율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BC&F 덴츠(BC&F Dentsu) 개요

반스, 캣무어 앤드 프렌즈 덴츠(Barnes, Catmur & Friends Dentsu)는 항상 효율성에 초점을 맞추고 대행사의 모든 요소를 차별화된 작업이라는 원칙 하에 집중하는 기업이다.

덴츠 브랜드 에이전시(Dentsu Brand Agencies) 개요

덴츠 브랜드 에이전시는 개인의 뛰어남을 모아 혁신적 비즈니스 솔루션을 개발해 수상 이력에 빛나는 대행사들의 글로벌 네트워크다. “만약 이렇다면 어떨까”라는 마음가짐으로 20개 국가 및 지역의 5000명 전문가가 창의성의 한계를 넓히고 사람을 움직임으로써 기업을 움직이며 광고를 넘어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 링크

BC&F 덴츠 웹사이트: https://bcfdentsu.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bcfdentsu/
링크드인: https://www.linkedin.com/company/barnes-catmur-&-friends/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42800501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entsu.com/DentsuBrandAgenci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덴츠 브랜드 에이전시(Dentsu Brand Agencies)
감베 에미(Emi Kambe)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총괄
+81 3 6216 8463
emi.kambe@dentsu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