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씨지솔루션즈, 세일즈포스 솔루션 활용 ‘디지털 혁신, 데이터가 이끄는 미래’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에스씨지솔루션즈
2019-05-02 11:00
서울--(뉴스와이어)--서울도시가스 그룹의 IT기업인 에스씨지솔루션즈(대표 김민용)는 16일 파크하얏트서울에서 ‘디지털 혁신, 데이터가 이끄는 미래 - 데이터로 비즈니스 성장을 주도하라’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 발맞춰 미국 솔루션기업 세일즈포스(SALESFORCE)의 서비스 및 마케팅 솔루션에 대한 소개와 함께 고객의 경험에 대한 혁신을 도모하고자 하는 마케팅 및 커머스 전문가를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 첫 번째 세션에서는 최근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마케팅 전략을 소개한다. 특히 고객의 달라진 디지털 라이프와 구매 패턴에 대응하기 위한 연결지향형 CRM(connected CRM)에 대해 자세하게 다룰 예정이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다양한 세일즈 채널에서 발생하는 상거래를 통합하고 총체적으로 관리함으로써 고객 경험과 비즈니스 운영 모두를 최적화하는 엔드-투-엔드 솔루션의 도입 사례를 소개한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서비스, 마케팅, 커머스 분야로 확장 중인 세일즈포스의 상품을 활용, 전통적인 오프라인 기업이 빠르게 디지털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 솔루션을 구축하는 것에 대한 데모 시연이 진행된다.

참석자들에게는 행사 후 데이터 기반 마케팅의 미래가 궁금한 사람들에게 성공적인 수행 방법을 제시하는 도서 ‘Data-Driven(데이터 드리븐)’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책은 세일즈포스 DMP(Data Management Platform) 제작팀이 쓰고, 에스씨지솔루션즈에서 출간한다.

세일즈포스는 SaaS(Software as a service)의 선구자이면서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고객관계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독보적인 시장 1위 사업자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IDC자료를 인용한 자체 보고1에 따르면 마케팅 애플리케이션 분야 점유율(35.2%, Oracle 13.3%), 고객 서비스 애플리케이션(38.2%, Oracle 9.8%), 고객관계관리(CRM) 솔루션(19.6%, Oracle 7.1%)에서 시장 1위

에스씨지솔루션즈 개요

에스씨지솔루션즈(주)는 서울도시가스그룹(Seoul City Gas Group)의 IT 전문 기업이다. 유수의 글로벌 IT 총판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인프라 구축 및 서비스에 대한 노하우를 통해 한국 뿐만 아니라 태국과 중국으로의 해외 사업 확대로 글로벌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또한 세일즈포스 전략 컨설팅 파트너로 맞춤화된 프로세스 중심의 전문 서비스와 다양한 패키지를 통해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한다.

세일즈포스: http://www.salesforce.com

웹사이트: http://www.scgs.co.kr/

연락처

에스씨지솔루션즈
엔터프라이즈 사업본부
임유진 마케팅팀장
02-828-5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