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얼, ‘더 뱅커 속 이지케이를 찾아라’ 이벤트 진행

이지케이, MBC 수목드라마 ‘더 뱅커’ 제작지원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드라마 속 이지케이를 촬영하여 공유하면 기프티콘 증정

뉴스 제공
팩토리얼
2019-05-02 10:58
서울--(뉴스와이어)--유통 R&D 전문 기업 ‘팩토리얼’은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지케이(easy-K)’의 MBC 수목드라마 ‘더 뱅커(수목 밤 10시 방송)’ 방영 및 제작지원을 기념해 ‘<더 뱅커> 속 이지케이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BC 수목드라마 <더 뱅커>는 조직의 부정부패 사건들을 파헤치는 금융 오피스 수사극으로,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이지케이(easy-K)’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상중이 카리스마와 인간적인 매력을 선보이며, 긴장감 넘치는 전개를 이어가고 있는 드라마다.

팩토리얼은 MBC 수목드라마 <더 뱅커>의 5월 2일(목) 방송 중 에피소드로 이지케이가 소개되는 것을 기념하여 이번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피소드는 요실금 증상으로 고민하던 주인공 김상중(노대호 역)의 운전기사가 팩토리얼을 방문해 ‘이지케이’를 구입하는 등의 모습으로 그려질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5월 2일(목) <더 뱅커> 방송 중 이지케이가 등장하는 장면을 촬영 후 ‘이지케이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인증샷을 댓글로 남겨주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2일(목) 밤 10시 <더 뱅커> 본방송 시간부터 5월 7일(화)까지 진행되며, 본방송뿐 아니라, 재방송과 ‘다시보기’를 통한 참여도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5월 9일(목) 이지케이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이지케이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팩토리얼은 고객들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지케이와 함께하는 <더 뱅커> 방송은 5월 15일(수), 5월 16일(목)에도 방영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지케이(easy-K)’는 집에서도 쉽고 정확한 자세로 케겔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다. 의자나 침대, 변기 등 평평한 곳에 올려놓은 뒤 15분간 앉아있으면 전기 자극(저주파 펄스)이 골반저근을 자동으로 수축, 이완시켜 요실금 예방 및 치료와 건강한 성생활에 도움을 준다. 체외형 제품으로 삽입형 치료기기와 비교해 위생적이고 간편할 뿐만 아니라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하다. 또한 오랜 시간 전문가와의 연구, 임상시험, 소비자의 경험을 통해 성능과 안전성을 검증해오고 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기기 제조 허가증과 GMP(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 인정서를 획득, 미국 특허까지 취득해 기술력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6년째 홈쇼핑 방송에서 선보이고 있을 만큼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easyK.kr

연락처

팩토리얼
080-555-8800

홍보대행
더피알
우은영 대리
070-7834-0531
이메일 보내기